NHN이 설립하는 SW교육기관 ‘NHN NEXT 학교’, 전임교수 초빙
- SW 개발 8개 분야, 00명 선발
- 실무 개발 경험 보유자 및 박사학위 소지자, 30일까지 접수
-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현장형 교육 실시, 미래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NHN NEXT 학교(이하, NEXT)는 온라인게임, 검색, 포털, SNS, 클라우드 등 사용자의 가치와 경험이 중심이 되는 ‘차세대(NEXT)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분야의 인재를 육성하는 실무 중심의 교육기관으로, 2013년 3월 판교 테크노밸리에 문을 연다.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현장형 교육을 표방하여, 교과과정(커리큘럼)뿐만 아니라 강의 및 실습 환경이 산업 현장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교수진도 실무 능력과 문제 해결 역량이 검증된 이를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운영체제(OS) 및 컴퓨터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DB), ▲SW공학 및 알고리즘, ▲컴퓨터 그래픽스 및 HCI(Human Computer Interaction), ▲자바(Java) 웹 프로그래밍, ▲UI(User Interface) 프로그래밍, ▲모바일 프로그래밍, ▲게임 프로그래밍 등 8개 분야, 총 00명이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의 개발 포트폴리오 또는 이에 준하는 박사학위 논문을 제출하여야 하며, NEXT 학교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hnnext)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e메일(nhnnext.professor@nhn.com)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3일부터 이달 말일까지이며, 교수진은 서류심사와 기술면접, 시범강의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NEXT는 SW 개발뿐만 아니라 디자인, UX(User Experience), 인문학 등의 교육을 통해, 단순한 개발자가 아닌 인간에 대한 가치와 경험을 이해하는 융합형 SW 인재 양성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연 3학기제(4, 2, 4개월) 수업에, 2년 학내 교육 및 4~6개월간의 기업체 인턴십 교육을 실시한다.
입학 정원은 연 120명이고, 전공, 학력, 나이에 제한을 두지 않고 학습 역량과 가능성을 기준으로 학생을 선발하며, NHN이 10년간 1,000억원을 투자하여 국내 최고의 SW 인재를 키워낼 계획이다.
입학생 전원에게는 2년간 전액 장학금이 지급되며, 학생 개인용 노트북과 24시간 작업이 가능한 별도의 개인 작업공간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e메일이나 공식 블로그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곽대현
031-78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