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키넥트 스포츠: 농구 도전’ 추가 콘텐츠 공개

- 키넥트 스포츠에 새로운 종목인 농구 추가

- Xbox LIVE 통해 400 포인트로 구매 가능

2012-04-03 13:4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전세계 300만장 판매고에 빛나는 키넥트 타이틀인 키넥트 스포츠의 후속작, ‘키넥트 스포츠: 시즌 2(Kinect Sports: Season 2)’의 추가 콘텐츠 ‘키넥트 스포츠: 농구 도전(Kinect Sports: Basketball Challenge)’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키넥트 스포츠 타이틀에 완전히 새로운 종목이 추가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유저는 ‘키넥트 스포츠: 농구 도전’을 통해 마치 농구장에 온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키넥트 스포츠: 농구 도전’은 3점 영웅(3-Point Hero), 슛 파티(Shot Party), 꿈의 앨리웁(Alley-Oop Dreams)의 세 가지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활동은 1인에서 4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해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퀵 플레이 모드(Quick Play mode)를 통해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고, 도전 플레이 모드(Challenge Play mode)를 통해 친구들과 경쟁할 수도 있다.

‘키넥트 스포츠: 시즌 2’는 새롭게 추가되는 농구 게임 이외에도 골프, 다트, 야구, 스키, 테니스, 미식 축구 등을 즐길 수 있어 진정한 스포츠 게임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키넥트 스포츠: 농구 도전’ 추가 콘텐츠는 Xbox LIVE를 통해 400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농구 게임이 추가 콘텐츠로 공개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새롭게 추가되는 종목을 통해 보다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