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폭력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365 Happy School’ 이벤트 실시

- 신학기 맞이한 연맹 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

- 이벤트 기간(~5.18) 동안 나의 다짐, 각오를 연맹 홈페이지 및 SNS에 게시하면 경품 지급

서울--(뉴스와이어)--‘아람단’으로 유명한 청소년 단체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황우여, www.koya.or.kr)이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365 Happy School’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지난 3월 19일부터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8일까지 연맹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실시된다.

한국청소년연맹(이하 ‘연맹’)은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365 Happy School’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한 홍보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학교폭력 및 근절을 위한 나의 다짐이나 각오, 격려 글을 남기면 되며, 이번 이벤트는 총 35명을 추첨해 넷북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며, 홈페이지 및 SNS에 글을 자주 올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청소년연맹 홈페이지(www.koya.or.kr)나 페이스북 펜페이지(www.facebook.com/koyanara), 또는 트위터(@koyanara)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연맹은 지난 3월 12일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교내·외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행복한 학교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365 Happy School’ 선포식을 개최한 가운데, 학교폭력을 근절하고 예방하기 위해 ‘아람·누리·한별이 여는 폭력 없는 세상!’이라는 기치 하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1981년 4월 13일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다. 현재는 전국 17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기획조정실
임수정 간사
02-842-5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