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화장품, 진동 파운데이션 출시로 인기몰이 나서
요즘 아리화장품 송동운 대표는 제2 창업기를 맞는 기분이라고 한다.
아리화장품은 먹는 화장품으로 소리 소문 없이 오르지 자사 브랜드몰(www.ariss.kr)과 방문판매 그리고 한류 열풍을 이용한 수출로만 판매하는 전략으로 화장품 회사로써 급성장을 해왔다. 아리화장품 자사 브랜드몰에서는 오르지 매월 30일 하루만 판매 전략으로 홈쇼핑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아리화장품은 국내 먹는 화장품으로 이너뷰티 시장에 절대 강자에 안주 하지 않고 최근 아리 아티스트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면서 화장품 시장에 종횡무진을 하고 있다.
최근 진동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분당 12000회로 여성들의 가장 고민거리인 선·결·색·빛·광채를 진동 파운데이션으로 해결할 수 있어 요즘 유행하고 있는 스마트 뷰티 컨셉으로 차별화된 제품으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아리 아티스트 진동 파운데이션은 진동기기의 퍼프를 통해 분당 12000회 가량을 파운데이션 얼굴 표면에 두드리는 방식으로 흡수시켜 주는 제품으로 진동기기기에 탑재되어 자외선 차단제·메이크업 베이스·파우더와 팩트까지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이자 관심사인 선·결·색·빛·광채를 아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고 아리 아티스트 비비크림은 아리화장품에서 선도하고 있는 먹는 화장품의 원료인 천연 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메인 원료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SFA 35 PA+++ 기능성으로 차별화로 잔잔한 파문을 불고 있다.
아리화장품의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목표는 화장품회사를 뛰어넘어 이너뷰티 전문기업으로 또 여성들의 생활 과학전문 기업으로 또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문의 031-423-1164
웹사이트: http://www.ariss.kr
연락처
아리화장품 마케팅실
김우섭 팀장
02-552-1166, 016-213-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