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창업설명회 개최

- 특수상권 창업 정보와 일일 창업 기회 제공

뉴스 제공
MK BUSINESS
2012-04-04 09:06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 대표 가맹브랜드 뚜레쥬르가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특수상권설명회와 일일창업캠프라는 주제로 4월 10일과 13일 두 회에 거쳐 이루어질 예정이다.

먼저, 오는 10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대형마트나 백화점, 병원, 지하철 등의 특수상권 창업을 주제로 한다.

대형마트나 백화점 같은 특수상권은 별도의 입점비 없이 시설 투자금과 가맹비만을 지불하는 것으로 창업이 가능하기에 권리금과 보증금 등을 내야 하는 로드숍에 비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설명회는 CJ푸드빌 뚜레쥬르가 특수상권에 입점할 때의 창업 과정, 주의점, 요구사항, 다양한 관점에서의 장단점 등을 소개하여, 예비창업자들과 업종 전환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후 13일에는 베이커리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점주들을 대상으로 제빵 실습을 진행한다. 실제 운영 중인 가맹점주와 함께 뚜레쥬르 운영에 관한 진솔한 얘기를 들어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소개 및 동영상 시청, 사업설명회 및 질의응답, 실제 현 뚜레쥬르 점주와의 만남, 제과제빵 실습 및 시식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체 수용인원은 특수상권설명회 40명과 일일창업캠프 20명이며, 전 프로그램과 시식 과정이 무료로 제공 돼 원활한 준비과정을 위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CJ푸드빌 창업센터 정철균 과장은 “CJ푸드빌의 유통 시스템과 프랜차이즈 운영노하우에 대해 소개함으로써, 뚜레쥬르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창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고 말했다.

창업몰 경제연구소 CERI(www.changupmall.com) 송치한 팀장은 “프랜차이즈 기업이 가맹점주를 성공 창업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예비창업자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본사 관리의 중요성, 창업 준비를 위한 기본적인 지식의 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4월 10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 빌딩 지하1층 CJ창업센터와 13일 금요일 오후 2시에 금천구 가산동 CJ제과제빵교육원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안내는 뚜레쥬르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 문의 : 080-376-8888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