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his Group, Advocate Insight 출시

- 빅 데이터 소셜 분석 SaaS Offering은 브랜드의 Top 지지고객의 영향을 식별, 측정하며, 브랜드에 전체 소셜 생태계에서 “규모확장”을 할 수 있게 한다

뉴스 제공
Dachis Group
2012-04-04 08:53
오스틴 텍사스주--(뉴스와이어)--세계적인 소셜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인 Dachis Group은 소셜 채널 전체에서 브랜드의 지지고객을 식별하고 각 개별 브랜드의 영향을 측정하는 SaaS인 Advocate Insight 출시를 발표했다.

어느 한 글로벌 브랜드가 소셜 웹 전체에서 보유한 수 백만의 팬과 팔로워의 참여로 제공되는 엄청난 기회가 생성됨에 따라, 많은 CMO, 브랜드 매니저와 소셜 커뮤니티 관리자들이 전례 없는 대규모 고객 참여에 대한 접근의 유망함과 막대한 도전을 깨닫기 시작하고 있다.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및 플랫폼의 계속적인 급속한 확산과 대규모적인 참여에12 명 이하의 전형적인 소셜 직원과 현재의 가벼운 참여 툴로는 더 이상 견뎌낼 수 없음에 따라, 글로벌 브랜드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난제에 직면해 있다. 즉, 잠재 참여 대상의 오직 소수만이 의미 있는 참여를 이룰 수 있다는 점이다. 브랜드의 영향을 최대화하기 위해 누구에게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지 결정할 수 있는 방법은? 선두 브랜드들은 점차적으로 충성스럽고 신뢰하는 지지고객과 열정적인 브랜드 워리어에게 메시지를 울려 퍼지게 하고 증폭시키는 일을 맡김으로써, 소셜 생태계 전체에서 진정한 대규모 참여를 추진하고 있다.

Advocate Insight는30,000개의 브랜드와 1억 개의 소셜 계정 사이의 일일 상호작용을 모니터하고 측정하는 Dachis Group의 빅 데이터 소셜 분석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전체 소셜 청중 중에서 어느 한 브랜드의 가장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고객을 식별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브랜드에게는 많은 수의 열정적인 지지고객들이 있다. 이들을 어떻게 식별하는가? Advocate Insight는 간단히 팬 또는 팔로워의 수를 세는 것 이상으로 고급 지지고객 관리 기능과 그 브랜드의 특정 소셜 계정에 대한 지리적 위치, 브랜드, 플랫폼, 친화성에 기초하여 지지고객을 구분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Advocate Insight는 일반적으로 어느 한 개인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하는 이전의 솔루션과 달리, 브랜드 인식, 브랜드 사랑, 마인드쉐어 등과 같은 브랜드 소셜 마케팅의 사업 결과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참여 시장에서의 요소를 식별한다. Advocate Insight는 그 다음 지지고객의 영향과 브랜드의 그 지지고객과의 관계를 추적하기 위한 분석 툴을 제공한다.

Dachis Group의 창업자이자, 회장겸 CEO인 Jeffrey Dachis는 “우리의 고객은 두 가지 주요 이유를 위해 소셜 내에서 지지고객을 빠르게 포용하고 동원하고 있다. 그 한가지는 오늘날 방대하게 커지고 있는 소셜 생태계 전체에서 단순히 추가적인 커뮤니티 관리자를 더하는 일만으로는 산술적으로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이 브랜드의 참여 노력을 진정으로 확대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다. 두 번째는 사람들은 구매결정을 할 때 친구의 말을 신뢰한다. 고객에게 지지고객은 시간이 지날수록 전통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보다 크게 개선된 충성심으로 더 신뢰 받고 효과적이어서, 강력한 울려퍼짐과 증폭을 제공하며, 클릭을 통환 전환과 구매율을 높여 준다는 점이 입증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관리자와 커뮤니티 관리자는 Advocate Insight를 사용하여 지지고객 식별을 단순화하고 참여 프로그램의 출시를 가속화함으로써 마케팅 투자 수익률을 개선할 수 있다.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지지고객 식별(Advocate Identification): 소셜 상호작용과 감정수준, 신호의 강도, 주제 별 정렬 (집합정신), 회사 콘텐츠의 에코와 증폭의 일관성에 기초하여 브랜드 지지고객을 찾는다.

· 스팸보케이트 필터(Spamvocate Filter): 신호의 신빙성과 고유성, 팔로워와 기타 마커에 대한 팔로워 비율 등과 같은 요소를 분석하는 알고리즘을 통해 직원과 파트너, 스패머 (“스팸보케이트(spamvocates)”)를 포함한 비지지고객을 제외한다.

· 지지고객 프로필(Advocate Profiles): 더 나은 목표 소셜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위한 감정과 팔로워 기반, 에코된 신호 등과 같은 요소에 기초한 지지고객 효과성 분석. 지지고객에게 태그를 하고 활성화와 팀 협력, 프로그램 관리/실행을 위한 특정 지지고객과 관련된 노트를 추적한다.

· 지지고객 구분(Advocate Segmentation): 브랜드, 소셜 플랫폼, 고객 도달, 지역, 자회사 별 지지고객 식별 및 팀이 첨부한 메모에 의거한 식별

· 지지고객 효과성 순위(Advocate Effectiveness Ranking): 지지고객을 효과성에 기초하여 점수를 매기고 순위를 정한다. 동원 프로그램을 위해 결과 내보냄.

Dachis Group의 제품EVP 및 CTO인 Erik Huddleston은 “Advocate Insight는 대규모, 세계적 브랜드의 옹호 프로그램에 수반되는 빅 데이터 문제를 해결한다. 브랜드 지지고객 찾기, 수 억명의 청중 회원들에 미치는 영향 측정, 그리고 합산 프로그램의 영향은 까다로운 분석의 문제이다. 수 백만의 트윗과 슬라이드에 올린 포스트를 분석하여 애드보커시 프로그램의 가치를 정당화하기 위해서는 빅 데이터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Advocate Insight는 223개 국가에서 30,000개의 브랜드, 1억개의 소셜 계정 및 총 52억 명의 팔로워, 팬 및 구독자 간 대화를 추적하는 Dachis Group의 “빅 데이터” 소셜 분석 플랫폼에 구축된다. Dachis Group 플랫폼은 매일 Twitter, Facebook, YouTube, Vimeo, Tumblr, Google+, Pinterest, Renren, Twitpic, Foursquare, MySpace 및 블로그, wikis, 포럼, BBS, 메시지 보드, 웹사이트 및 수 천 종의 기타 소스를 제한 없이 포함하여 100억 건의 소셜 행태와 5천만 이상의 소셜 신호를 모니터하고 관리를 돕는다.

Dachis Group은 Advocate Insight의 출시 이외에도, 자체 Social Performance Monitor SaaS 제품의 매출 성장의 획기적인 성과와 5,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자체 Social Business Index를 추가함으로써 Social Business Index의 사용 및 도입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발표했다. Dachis Group은 2011년 9월에 30,000개가 넘는 브랜드를 추적하는 이 인덱스를 출시함으로써, Dachis Group의 소셜 분석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브랜드의 소셜 활동에 대한 실시간 측정 및 벤치마킹 면에서 최대 저장소가 되었다.

· Social Business Index 는 6개월 아래에 거의 1,000개의 등록 법인 사용자를 추가하였다.

· Social Business Index 등록 법인 사용자는 15,000개의 소셜 계정을 이 인덱스에 추가하고 있으며 이 중 6개월 내에 각 400개 이상의 계정을 추가하는 3개 기업이 포함된다.

· Social Business Index 등록 Fortune 500 과 G2000 법인 사용자는 세계 40개 이상의 산업을 대표한다.

· 출시 후 8주 내에 수 십 개의 대기업 고객이 Dachis Group의 Social Performance Monitor를 구매하거나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

· Dachis Group은 소셜 분석 플랫폼을 사용하여 슈퍼 볼 및 아카데미 시상식이 진행되는 동안 TV 광고와 소셜 프로그램을 측정하는 새로운 방식을 선보인 최신 보고서 두 편을 제작하였다..

Dachis Group의 Advocate Insight과 Social Performance Monitor 1대 1 투어 가입과 브랜드 메트릭에 미치는 소셜 영향 측정을 위한 구독 기반 신청은 http://social.dachisgroup.com/tour에서 할 수 있다.

무료 서비스인 Social Business Index는 http://www.socialbusinessindex.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Dachis Group 관련 정보

Dachis Group은 세계적인 소셜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Dachis Group은 Dachis Group의 고유 빅 데이터 소셜 분석과 SaaS 기반 소셜 인텔리전스 데이터 서비스 그리고 세계 최고의 소셜 비즈니스 솔루션 그룹의 결합을 통하여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의 소셜 비즈니스 성과를 설계, 개발, 관리, 측정한다. .

Dachis Group은 가벼운 소셜 브로드캐스트 포인트 솔루션 또는 상품 소셜 콘텐츠 관리 시스템 이상으로, 강력한 대규모 소셜 참여를 유발하기 위해 데이터, 통찰력,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지원한다.

이 기업은 전세계 250명 이상의 전문가를 고용한 글로벌 사무실 네트워크로 Disney, Discover Financial Services, Estée Lauder, Hewlett Packard, IHG, Kodak, Nestlé, Nokia 및 Target을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포천 500 브랜드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Dachis Group의 플랫폼은 의견, 댓글, 트윗, 멘션 및 응답을 제한을 두지 않고 포함하여 매일 100억 건 이상의 소셜 행태와 5천만 건 이상의 소셜 신호를 모니터한다.

Dachis Group의 “빅 데이터” 소셜 분석 플랫폼은 Twitter, Facebook, YouTube, Vimeo, Tumblr, Google+, Pinterest, Renren, Twitpic, Foursquare, MySpace는 물론 블로그와 위키스, 포럼, BBS, 메시지 보드, 웹사이트, 수 천 개의 다른 출처를 포함하여 수 십 개의 소셜 플랫폼 전체에서 30,000개 브랜드와 1억 개 소셜 계정, 총 233개 국 52억 팔로워와 팬, 구독자 간의 대화를 추적, 모니터링, 관리를 돕고 있다.

Dachis Group 소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

Social Performance Monitor -- 각 소셜 마케터의 필수적인 핵심 무기로, Dachis Group의 “빅 데이터” 소셜 분석 플랫폼 상부에 구축된, Dachis Group의 Social Performance Monitor는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소셜 매체의 영향을 측정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기반 소셜 성과 측정방식이며, 통찰력 있는 최적화 솔루션이다.

Advocate Insight –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브랜드에게는 많은 수의 열정적인 지지고객이 있다. 이들을 어떻게 식별하는가? Advocate Insight는 고급 지지고객 관리 기능과 그 브랜드의 특정 소셜 계정에 대한 지리적 위치, 브랜드, 플랫폼, 친화성에 기초하여 지지고객을 구분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Advocate Insight는 그 다음 지지고객의 영향과 브랜드의 그 지지고객과의 관계를 추적하기 위한 분석 툴을 제공한다.

Social Business Index -- Dachis Group은 1억 개의 소셜 계정과 233개 국가로 구성된 소셜 비즈니스 그래픽 상에서 대화와 활동을 추적하며 25,000개 이상의 기업과 30,000개 이상의 브랜드의 소셜 비즈니스 성과를 계속해서 실시간으로 순위를 정하고, 분석, 벤치마킹을 제공하는 Social Business Index를 개발 유지한다.

Dachis Group은 퍼포먼스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을 통해, Connected Company 제공물을 이용하는 직원과 기업을 통해 세계적 소셜 참여 프로그램을 설계, 개발, 관리, 측정한다. 소셜 전략부터, 고객의견 경청, 커뮤니티, 협력, 옹호까지 Dachis Group은 세계 고객에게 대규모 참여를 전달한다.

최대 Facebook® Preferred Developer Consultants의 하나로서Dachis Group과 자회사를 통해 Dachis Group은 수 백 가지의 맞춤형 Facebook® 애플리케이션과 탭, Facebook® 접속 통합을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 상의 세계 고객을 위해 출시하고 있으며 다수의 세계적인 주요 브랜드에서Facebook® 의 현존성을 관리한다.

Dachis Group은 세계 전역에서 연례 Social Business Summits 을 개최하고 있으며 리더십을 통해 소셜 비즈니스 사상체계 리더십 내에서 가장 최근의 아이디어를 탐구하며 참가자 간 계속적인 대화를 장려하고, 실시간, 서로 대면하는, 종일 이벤트에서 다른 소셜 비즈니스 실무자와 관계를 맺는다.

Dachis Group은 또한 적극적인 소셜 비즈니스 실무자를 위한 최대 동료 간 지식공유 커뮤니티인 Social Business Council을 운영 관리한다.

Dachis Group의 소셜 분석 플랫폼 위에 세워진 무료 서비스인 Social Business Index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거나 또는 이 지표에 등록 하거나 또는 Advocate Insight와 Social Performance Monitor의 1 대 1 투어 신청은 http://social.dachisgroup.com/tour에서 할 수 있다.

Dachis Group이 사업 도움을 제공하는 방식에 관해서는 inquiries@dachisgroup.com로 문의한다.

채용 정보. Dachis Group은 항상 유능한 전문가를 찾고 있다. 채용 정보는 opportunities@dachis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chisgroup.com

연락처

Ken Bruno
The Morris + King Company
이메일 보내기
(212) 561-7459

Jenny Murphy
Dachis Group
이메일 보내기
(512) 275-7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