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멀티뷰 지원하는 스포츠 중계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2-04-04 09:29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네이버에 접속하면 다양한 스포츠 중계를 한 화면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네이버는 국내 포털 최초로 이용자들이 PC에서 화면분할을 통해 한 창에서 최대 4개까지의 스포츠 경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라이브 통합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복수의 스포츠 중계를 동시에 시청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4개 경기를 볼 수 있는 4분할 화면과 한 화면에 보조화면을 삽입한 화면(PIP : Picture in Picture) 등 두 가지 형태를 제공한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프로야구, 프로축구, 프로농구, 해외축구, 핸드볼리그 등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의 중계 시간이 겹쳐도, 선택의 고민없이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하나의 창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됐다.

스포츠 라이브 통합 중계 서비스는 중계창 화면 우측에 같은 시간에 중계 중인 다른 경기 리스트를 보여줌으로써 이용자들이 관심있는 스포츠 경기를 보다 손쉽게 확인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네이버는 2004년부터 포털 최초로 프로야구, 프로농구 등 스포츠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포츠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LSO!실
남지웅
031-784-300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