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데이,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 만들기 위한 ‘333클래스’ 개최

- 3대 여성 질환과 예방법, 그리고 3가지 포인트 메이크업 공개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2-04-04 11:15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의 팬티라이너 제품인 애니데이가 ‘333캠페인’의 일환으로 4월 3일 소격동 예나 갤러리에서 매일매일 상쾌한 하루를 만들기 위한 ‘333클래스’를 개최했다. 클래스 주제는 ‘3대 여성 질환과 예방법 그리고 3가지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졌다.

‘333클래스’는 애니데이가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만들어주자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애니데이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을 받았다. 1부는 에스더클리닉의 여에스더 원장의 ‘여성 3대 질환과 그 예방법’을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다. 여에스더 원장은 자궁질환 및 유방질환, 골다공증과 함께 20대 여성이 고통 받고 있는 질환으로 질염을 꼽았다. 운동, 음식, 깨끗하고 편안한 속옷 등으로 질환을 예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2부는 여성의 건강관리 강의와 세가지 포인트 메이크업 강의로 진행되었다. 크고 아름다운 눈을 위한 스모키 메이크업, 오똑한 콧날을 위한 하이라이터 사용법, 그리고 연예인 부럽지 않은 작은 얼굴을 위한 쉐딩 사용법 등 메이크업을 통해 숨겨진 미모를 뽐낼 수 있는 시간이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참가한 고객들에게 애니데이 오가닉코튼, 한초랑, 쁘띠윙 제품 등으로 구성된 여성용품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애니데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이 특히 챙겨야 할 건강과 메이크업 등 주요 관심사를 알 수 있었다”며 “애니데이 ‘333클래스’를 통해 여성들에게 상쾌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데이 페이스북(www.facebook.com/kotexanydays)을 참고하면 된다.

애니데이 ‘333클래스’는 하루 양치 세 번, 스트레칭 세 번, 애니데이 세 번을 통해 매일 매일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만들자는 애니데이 ‘333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한킴벌리 개요
유한킴벌리는 오랫동안 아기부터 여성,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더 위생적이고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생활 속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 일, 활기차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유앤아이컴
서하나 대리
02-725-5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