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축산물판매점, 일산 식사동에 신규 매장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04-04 16:21
서울--(뉴스와이어)--일산 식사동에 농협이 품질을 100% 보증하는 ‘안심축산물판매점’이 오픈하였다.

‘농협안심축산물’은 농협이 농가의 생산단계부터 최종 소비자의 식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검증시스템을 가동해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는 축산물 브랜드이며, ‘안심축산물판매점’은 농협안심축산물(안심한우, 유황한돈, 안심계란, 안심벌꿀 등)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는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한 식사점은 정육 경험이 없는 신규 창업자가 오픈한 매장으로 본사 정육 교육을 이수하면서 실전 경험을 쌓은 매장이다.

식사점 대표(안창호)는 “생소한 분야라 처음에는 많이 어색하고 어려움도 있었지만, 본사(영진엠앤에프) 에서 마련한 정육 및 매장 실습 과정 등의 창업 관련 교육을 받으면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에게 정성을 다하고,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맛있는 축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매장으로 만들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농협이 제품을 보증하는 안심축산물판매점은 신규 창업이 가능하도록 창업 교육 및 매장 교육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리모델링 창업도 가능해서 창업 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무료사업설명회를 통해 안심축산물판매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으며, 가맹점 개설 및 관리는 농협공식지정업체 ‘(주)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창업문의 및 사업설명 참가 1577-2328)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