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5월의 신부가 되자…해어화by채청수, 돋보이는 신부 메이크업 선보여

뉴스 제공
해어화by채청수
2012-04-04 16:56
서울--(뉴스와이어)--완연한 봄,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는 여러 가지 고민에 빠져 있을 것이다. 그중에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헤어와 메이크업이 아닐까 한다.

신부의 표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헤어와 메이크업의 조화이다.

2012의 헤어 메이크업 트렌드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우아한 공주풍의 깔끔한 스타일이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며 야외 결혼식이나 하우스 웨딩도 점차 늘어나면서 리얼리틱한 헤어와 메이크업도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웨딩 헤어&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강남의 해어화by채청수(www.soochae.com)에서는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과 색조보다는 음영을 적절하게 표현해서 신부의 이목구비를 살려주는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지나치게 유행에 민감하거나 자신만의 개성을 강조하려다 보면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보다는 평범하거나 튀기만 하는 신부가 될 수 있다.

보편적 아름다움과 자신만의 개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트렌드에 맞게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가장 눈부신 신부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4월 7일에서 8일 양일간 SETEC에서 진행되는 웨딩앤 결혼박람회에서 2012년 결혼에 관한 모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으며, 해어화by채청수의 헤어 메이크업도 박람회 현장에서 상담 가능하다.

해어화by채청수(02-508-2028)

해어화by채청수 개요
해어화by채청수는 강남에 위치한 오리엔탈풍의 럭셔리 뷰티샵이다. 웨딩, 헤어, 메이크업, 스킨케어, 두피관리까지 원스탑으로 서비스 가능하며 넓은 고객 대기공간으로도 유명하다. 친절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이너들의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웹사이트: http://www.soochae.com

연락처

해어화by채청수 홍보팀
송태우 실장
02-508-2028, 010-3210-4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