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온TV ‘현대HCN TV’ 신규오픈

- 19대 총선관련 생생한 뉴스, 개표방송 등 정보 제공

- 판도라TV의 기술력과 현대HCN의 컨텐츠의 결합, N스크린시대 활짝 열려

- 에브리온TV, 다운로드 수 100만 건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4-05 08:33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에브리온TV(htpp://everyon.pandora.tv)를 통해 현대HCN TV(CH-50)를 신규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국내 주요 MSO인 현대 HCN에서 제공하는 특화 채널로서, 뉴스 및 시사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특히, 4.11 19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총선과 관련된 뉴스, 정보들을 중점적으로 편성하여 방송될 예정이다.

에브리온TV 관계자는 “현대HCN TV는 총선 시즌에 특화된 채널이니만큼, 유권자들에게 시의적으로 유용한 뉴스들을 제공할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히고 “에브리온TV는 판도라TV의 기술력과 현대HCN의 콘텐츠 수급력이 잘 조화를 이루는 서비스이니만큼, 향후 N-screen 케이블방송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에 앞장 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브리온TV는 다운로드 100만건을 앞두고 있으며 PC은 물론, 스마트폰과 테블릿PC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감상할 수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담당 허율 대리
02-6393-4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