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하나대투증권과 ‘피가로 증권계좌’ 개설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 www.keb.co.kr)은 하나대투증권의 ‘피가로 연계 YES증권점프예금’ 개설 고객에게 주식매매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피가로 연계 YES증권점프예금’ 개설 이벤트는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에 외환은행에서 “피가로 연계 YES증권점프예금”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하나대투증권 신규고객은 스마트폰 매매수수료 1년간 면제와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3개월간 면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하나대투증권의 ‘피가로’ 증권계좌의 온라인 매매수수료는 0.015%로 업계 최저 수준이며, 외환은행에서는 YES증권점프예금 이자를 일반 예금금리보다 우대하여 제공한다.

이번 하나대투증권과의 공동마케팅 추진은 하나금융과 외환은행이 한 가족이 된 이후,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는 또 하나의 사례로 외환은행은 활동성 고객 확보 및 대행수수료 수입으로 추가 수익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하나대투증권은 추가 비용투입 없이 외환은행의 357개 영업점을 활용한 신규고객 확보가 가능해졌다.

외환은행은 향후에도 하나금융그룹의 일원으로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공동 마케팅과 추가 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유정선
02-729-0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