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한화 이글스, 2012프로야구시즌 맞아 희망나눔 협력사업 추진
한화 이글스는 청주야구장에 ‘녹색수도 청주 사랑의 홈런존’을 외야 우측펜스에 설치해 소외계층에게 스포츠 경기관람과 나눔 사업을 펼친다.
홈경기 때마다 한화이글스 선수가 ‘사랑의 홈런존’으로 홈런을 기록할 때마다 후원업체·기관 등에서 기금과 물품을 지원한다.
기금과 물품은 시즌 종료 후 한화 선수단이 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청주시는 야구장 초청행사 대상자와 홈런존 성금 지원 복지시설 선정 등호혜적인 시설 사용을 협조한다.
한화 이글스는 지역주민의 스포츠 활동 참여확대를 위해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아동에게 무료 관람, 기념품 증정, 선수단과의 기념 촬영, 간식 제공 등 무료 초청행사도 할 예정이다.
시 생활체육담당은 “이달 중 청주야구장에서 두산, LG, 삼성, 넥센 등 12게임이 열린다”며 “시민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일 오후 6시30분 2012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두산전이 청주야구장에서 첫 경기를 치른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체육교육과
생활체육담당 이재현
043-200-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