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MDO4000 오실로스코프 ACE 상 수상

- 오실로스코프와 스펙트럼분석기를 하나의 기기로 통합한 세계최초의 제품 MDO4000

- 텍트로닉스의 국내 공식 채널 파트너사인 누비콤이 국내 공급

뉴스 제공
누비콤
2012-04-05 11:00
서울--(뉴스와이어)--텍트로닉스의 공식 대리점인 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은 오실로스코프의 선두 주자인 텍트로닉스가 EE Times 및 EDN 2012 UBM Electronics ACE 상의 테스트 및 측정 시스템 및 보도부문에서 자사의 MDO4000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 시리즈가 수상을 했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는 전자산업을 변화시킬 기술과 제품을 개발한 인물과 회사를 표창하는 행사이다.

텍트로닉스의 오실로스코프 관계자는 “전자업계에서 가장 높이 평가되고 있는 EE Times 및 EDN ACE 상을 받았다는 사실은 텍트로닉스가 달성한 혁신 기술의 우수성을 보여주는 사례이다”라면서, “전세계적으로 모든 유형의 시스템에 무선 기술이 점점 많이 도입됨에 따라, 텍트로닉스는 복잡한 설계 문제를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시간과 주파수 도메인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MDO4000이 바로 그러한 노력의 결과이다”라고 밝혔다.

2011년 8월 30일에 발표된 MDO4000 시리즈는 RF 신호가 포함된 임베디드 시스템 테스트를 위해 오실로스코프와 스펙트럼 분석기를 함께 사용하는 많은 엔지니어의 요구 사항을 만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업계 최초로 스펙트럼 분석기 기능이 통합된 오실로스코프인 MDO4000은 디버그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강력한 툴 셋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지난 65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해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kr 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