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 공식 오픈

2012-04-05 10:53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오는 9일(월)부터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는 한돈 소비 홍보 사이트인 한돈닷컴의 다양한 서비스를 스마트폰 모바일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한돈에 대한 정보 이용이 가능하도록 통신사 상관없이 대부분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돈 모바일웹(m.handon.com)은 차세대 최신 웹 표준 기술을 적용하고, 사용자 중심의 메뉴 구성을 통해 한돈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 및 서비스에 최대한 쉽고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신속한 정보의 업데이트와 사용자의 이용을 위해 하이브리드앱 형태로 제작되어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버전 업데이트 없이도 홈페이지와 동일한 속도의 정보 전달이 가능하게 했다.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한돈의 우수성과 부위별 정보, 한돈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맛집, 한돈판매인증점 찾기 서비스 등 한돈의 다양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돈닷컴에서 월별 진행되는 쿠킹클래스 신청, 기부활동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한돈 벨소리 다운로드 하는 앱 메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한돈 벨소리를 무료로 제공 하게 된다.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는 IOS와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한돈’ 또는 ‘Handon’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돈닷컴은 한돈 통합 모바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4월 9일(월)부터 5월 18일(금)까지 40일간 ‘한돈 모바일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돈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후 이벤트 응모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10명씩 총 400명에게 GS25맥심 TOP 커피(200ml) 기프트콘 2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http://www.han-don.com)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입산과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국산 돼지고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의 새 명칭 '한돈' 개발을 추진하였고, 양돈인들의 권익신장과 양돈산업 발전 도모, 양돈산업의 국제화, 전문화 및 양돈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메타컴
김하늘 대리
02-566-9190, 010-2958-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