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렌즈 교환형 카메라 ‘X-Pro1’ 美 아마존 ‘콤팩트 시스템 카메라’ 판매 1위 등극

서울--(뉴스와이어)--‘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인 미국 아마존에서 후지필름 X-Pro1이 콤팩트 시스템 카메라 판매 1위 제품에 올라섰다고 5일 밝혔다.

후지필름의 첫 번째 프리미엄 렌즈 교환형 카메라 X-Pro1은 5일 현재 아마존이 집계한 베스트셀러 ‘콤팩트 시스템 카메라’ (Best Sellers in Compact System Cameras) 순위에서 X-Pro1 보디가 1위를, 가장 눈에 띄는 신제품 (Hot New Releases in Compact System Cameras)에서도 1위를 각각 기록 중이다.

아마존은 글로벌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만큼 ‘X-Pro1’의 이와 같은 판매 선전은 그 의미가 상당하다. X-Pro1은 그 어느 때보다도 프리미엄 렌즈 교환형 카메라의 신제품 경쟁이 치열한 올해, 국내외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꾸준히 판매 호조를 기록해나가고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인 고용강 부장은 “후지필름 X-Pro1은미국 출시된 이래 아마존의 가장 주목 받는 신제품 순위 1위에 꾸준히 랭크 되오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며 “국내 시장에서도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지 약 1주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팔려 나가고, 현재 프로작가 및 디지털카메라 유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후지필름 X-Pro1은 필름카메라 특유의 색감과 질감을 훌륭히 표현해 외관부터 아날로그 감성을 잘 담아낸 프리미엄 모델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1600만 화소 APS-C 사이즈의 X-Trans CMOS 센서를 비롯해 높은 선명도를 가진 XF 후지논 렌즈, 독자적인 X 마운트, 다양한 화각에 대응하는 하이브리드 멀티 뷰 파인더를 탑재해 오직 사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카메라다.

후지필름은 지난 29일부터 X-Pro1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멘케레스 프리미엄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삼성동에 위치한 본사 직영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각종 전문매장, 오프라인 대리점, 브랜드몰, 온라인몰 등에서 X-Pro1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jifilm-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서혜림
010-3562-63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