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TP, 전략산업마케팅지원 우수사례집 발간

대전--(뉴스와이어)--대전시와 (재)대전테크노파크는 지난 2008년부터 추진 중인 전략산업마케팅활성화사업의 우수사례집이 발간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재)대전테크노파크(원장 박준병)는 2011년도 전략산업마케팅지원사업을 통해 지원받은 190여개 중소기업 중 11개사를 채택, 소개한 성공사례집 ‘기업의 성장을 빛나게(Growing&Glowing)’을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우수 성공사례집에는 지난해 전략산업마케팅 활성화사업을 통해 지원받은 190여개 업체 중 성과를 낸 (주)쓰리에버, 세빈기술(주), 아트로닉스, (주)이머시스, (주)파이버피아, (주)마이티시스템, (주)비아이지, 원테크놀로지(주), 씨엔로봇(주), (주)프로테크코리아, (주)나노시스템 등 총 11개사의 주요 기술 및 제품 소개가 수록됐다.

이와 함께 전략산업마케팅활성화사업 수행과정 및 결과를 통해 느낀 기업인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았으며, 올해 마케팅 지원사업에 대한 안내도 포함됐다.

분야별로는 IT기업 5개사, BT기업 3개사, MT기업 2개사, NT기업 1개사 이다.

대전테크노파크는 지난 2008년부터 전략산업마케팅 활성화사업을 통해 마케팅 비용 및 전문 인력이 부족한 지역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토털마케팅지원사업(마케팅전략수립, 글로벌 브랜드육성등)과 국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전문전시회 및 비즈니스 상담회 등을 지원해오고 있다.

박준병 대전테크노파크 원장은 “지난해 대전테크노파크 전략산업마케팅활성화사업을 통해 중소·벤처기업 27개사가 호주, 홍콩 등에서 열린 해외전시회에 참가해 692억 원의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올해도 맞춤형 토털마케팅 지원 사업 등 총 4개 분야에 15억 6000만원을 들여 140개사를 선정해 중점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테크노파크
담당자 정현숙
042-930-29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