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만남의 광장’에 우동 전문점 오픈

뉴스 제공
면사랑
2005-06-29 16:02
서울--(뉴스와이어)--주 5일 근무제가 본격화 되면서 주말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은 물론비즈니스를 위한 활동 영역이 넓어지면서 고속도로에서 보내는 시간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다. 따라서 잠시 들렀다 가는 정거장에 불과했던 휴게소가 고객들의 편의 시설에 대한 니즈와 이용 수준이 높아지면서 서비스와 개성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화장실을 비롯한 환경 개선부터 시작해서 이제껏 비싸기만 하고 맛이 떨어지는 틀에 박힌 메뉴, 주문하는 족족 급히 데우기만 해서 나오던 인스턴트식 음식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은 휴게소 이용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휴게소를 찾는 주요 이용객이 주 5일 근무의 확산으로 가볍게 야외로 드라이브를 즐기는 젊은이들이나 주말에 단란한 나들이를 나서는 가족단위의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

휴게소의 환경과 분위기는 개선되었지만 늘 그런 맛과 메뉴를 고수하고 있는 진부한 식당가 메뉴는 더 이상 소비자를 ‘쉬어가지’ 못하게 하는 요소가 되고 있다.

따라서 휴게소들은 환경 개선은 물론 변화되고 있는 소비자층의 기호에 맞게 ‘맛과 선택’을 고려하여 휴게소의 메뉴를 한층 보완, 개선해야 치열한 서비스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한다.

바뀌고 있는 주 소비자층을 고려하여 다양한 메뉴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부고속도로에 있는 <만남의 광장> 휴게소에는 6월 말경부터 경쟁력과 전문성을 갖춘 면전문점이 들어설 예정으로 만남의 광장 휴게소 이용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면.소스 전문브랜드 면사랑에서 선보이는 이 우동전문점은 기존에 우동이 인기메뉴였지만‘빨리빨리’ 속도에 급급하여 ‘맛과 질’ 부분에서 현격히 떨어졌던 것에 반하여 새로운 메뉴와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으로 소비자의 기호를 적극 고려할 예정이다.

면사랑 우동 전문점은 기존의 우동메뉴 면을 ㈜면사랑 냉동면으로 교체 업그레이드하고면 소스류를 보강하며 타 휴게소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해물우동볶음과 같은 최신 트렌드 메뉴를 도입한다.

또한 주말에 나들이를 나서는 가족단위의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음에 착안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스파게티 메뉴를 선보인다.

해물볶음 우동은 면사랑의 자체 브랜드인 냉동 사누끼 우동과 볶음우동소스를 기본으로 요리하여 생야채와 해물을 듬뿍 넣고 볶아 맛과 영양까지 일품으로 담아내며, 스파게티 역시 냉동 파스타 면과 미트소스 스파게티로 조리해 조리시간이 단축되는 것은 물론 편리함까지 갖춰 휴게소를 즐겨 들르는 젊은층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여름철 시즌 메뉴 등 계절별로도 종류와 맛을 다양하게 할 계획이다.

10여 년 전통의 신뢰도 높은 면 전문 브랜드로써 면사랑은 현재 오뚜기에 20여 가지의생면을 유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레스토랑용’, ‘식자재용’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면과 소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면 제조 및 공급, 유통, 관리’의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면사랑은 이번 <만남의 광장> 내 우동전문점을 통해 기존의 간단함에만 초점이 맞추어져 위생이나 맛, 트렌드에 신경을 쓰지 못한 구식 메뉴에 일침을 가하며 고속도로 식당가에손꼽히는 맛 집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국내 유일한 면·소스 전문 기업이나 브랜드인 면사랑은 면사랑은 이번 만남의 광장 면사랑 우동전문점을 통해서 신세대들의 입맛에 맞는 신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새로운 분위기와 다양한 메뉴로 단장한 휴게소로써 소비자들의 여행길에 활력을 불어줄 것이다.

또한 위생관리 및 품질관리를 철저히 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휴게소 식당가의 이미지쇄신은 물론 차별화 된 메뉴를 통해 휴게소 간의 적극적인 경쟁활동을 유도할 예정이다.

면소스 전문업체 ㈜면사랑은 2004년 3월부터 ㈜오뚜기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국의 오뚜기 유통망을 통해 20여점의 생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뛰어난 맛을 기본으로 소면, 우동면, 냉면, 파스타와 같은 면류 뿐만 아니라 멸치육수, 냉면육수, 냉면 비빔장, 스파게티 소스 등 다양한 면소스도 함께 레스토랑용, 식자재용으로도 판매하고 있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27년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이다.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에 이르는 다양한 면 제품과 우동·메밀 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 소스, 육류 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고명류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 생산하고 있다. 파스타 토마토 올리브 오일 치즈 등 세계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소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 하는 다가수숙성 방식 제면을 기본으로 밀가루 반죽을 늘려가며 면을 뽑는 수연 제면 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 제면 방식을 결합하여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 면발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 ISO 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oodlelovers.com

연락처

유스커뮤니케이션 AE 정지영 02-3481-9120(주)면사랑 마케팅팀 안명훈 대리 555-1436 / 011-9406-4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