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TRONIK-Heartbeat International, 심장이식 환자 돕기 위한 목표 달성 축하

2012-04-05 15:29
탬파 플로리다주--(뉴스와이어)--불우이웃에게 심장혈관 이식의료기기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는 세계적인 비영리 기구인 Heartbeat International Foundation, Inc. (HBI)는 BIOTRONIK과의 파트너십으로 2013년 이전까지 1,000명의 환자를 구하겠다는 이 기구의 야심 찬 목표를 초과하여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HBI는 야심 찬 목표를 빠르게 달성한 것에 대해BIOTRONIK에게 축하를 보내고 다른 의료기기 제조사에게 이에 주목하여 마음을 다해 HBI에 함께 참여할 것을 독려하고 있다.

HBI의 의장이자 CEO인Benedict S. Maniscalco 박사는 “Heartbeat International Foundation의 사명을 지원함으로써2013년 까지 1,000명의 생명을 구하기로 한 BIOTRONIK의 공약은 다른 심장박동조정 의료기기 제조사에게 높은 기준을 설정했다. BIOTRONIK의 목표는 2012년에 초과될 것이며 Heartbeat International Foundation은 BIOTRONIK을 전략적 파트너로 의지할 수 있게 되어 우리의 일차적 미션을 Global Cardiovascular Alliance를 통한 종합적인 심장혈관 서비스 제공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되는 매우 큰 행운을 얻었다”라고 설명했다.

HBI는 1984년 이래로 세계 1위의 사망원인인 심장혈관계 질환과 싸우며 사용하지 않은 새 심장혈관 이식의료기기와 치료를 연령과 성별, 종교, 문화, 정치성향과 상관 없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추정치에 따르면 매년1백만에서 3백만이 박동조정기또는 이식형 제세동기(Cardioverter-Defibrillator) (ICD)를 살 여력이 없어 사망하고 있다. HBI와 BIOTRONIK의 파트너십은 이 수를 크게 줄이는 데 전념하고 있다.

BIOTRONIK은 2010년부터 플로리다 기반 HBI를 지원하기 시작하였고 2013년 까지 1,000명의 생명을 구하겠다는 미션을 수립하였다. 그 후부터 BIOTRONIK는 불우환자에게 총 396개의 박동조정기와 402개의 ICD를 전달하여 전술한 목표의 거의 80%를 달성하고 있다.

HBI, 새로운 이사회 구성원을 선출하다

심장질환, 의료, 지원 산업의 모든 영역에서 분야 1위를 대표하는 HBI는 월 24일 토요일에 이사회에 4명의 이사를 새로 임명했다.

HBI Foundation 이사의 임기는 4년이며 세 번까지 연임할 수 있다. 현재 15명의 이사가 HBI 이사회를 구성하고 있다. 이사회 의장 Benedict S. Maniscalco박사와 부의장 Albert Salem Jr이 똑같이 3월 24일 재선출되었다.

HBI 이사회에 임명된 새 이사들은 다음과 같다.

Ms. Jennifer Goodwin Schunemann - Goodwin Group International (GGI)의 사장이자 창설자는 동료 검토된 MD Conference Express을 창안했다.

Dr. Joe Messer – 20년 이상 시카고 Harvard Medical Society의 의장직을 맡았던 Messer는 보건사회복지부와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 2007년부터2009년까지 Medicare Evidence Development & Coverage Advisory Committee (MedCAC)에서 재임했다.

Dr. Thomas Piemonte M.D. FACC, FSCAI - 1998년부터 매사츄세츠 보스톤 하바드 의과대학 의학부문 Clinical Instructor 직책을 맡고 있으며 2000년부터 매사츄세츠 벌링톤 Cardiac Catheterization Laboratory & Interventional Cardiovascular Medicine Lahey Clinic Medical Center의 디렉터로 일하고 있다.

Mr. Anthony Reece - 바베이도스와 자마이카, 트리니다드, 토바고에서 Partner of Reece Associates 를 관리한 국제금융 서비스와 비즈니스 법 전문가. 현재 바베이도스Heartbeat International (HBI)의 의장직과 National Petroleum Corporation의 전임 의장직을 맡고 있다. 바베이도스의 상원위원을 지냈으며 Caribbean Broadcasting Corporation의 전임 의장직을 맡고 있다.

HBI 아웃리치 및 교육 프로그램

불우이웃에게 의료기기 및 심장혈관 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 외에 HBI는 세계 전역에서 심장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을 줄이기 위해 교육과 예방, 치료 프로그램을 위해 일하고 있다. 의식고양을 위한 프로그램이 Global Cardiovascular Alliance (GCA를 통한 기업과 시민조직, NGO, 의료보건 전문가와 개인 자원봉사자의 지원을 통해 실현되고 있다.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시카고에서 열린 2012년 American College of Cardiology (ACC)과 연계하여 HBI의 의장 Benedict S. Maniscalco박사는 GCA 원탁회의를 개최하여 가장 크게 영향을 주고 가장 많은 수의 환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지평의 심장질환을 포괄하는 검사, 예방, 사후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을 위해 세계적 동맹 내 심장 센터의 목표를 논의하였다.

3월 23일 Palmer House 호텔에서 열린 Arrhythmia Workshop은 미국 최고 심장혈관 분야 의사와 전기 생리학자가 개최하였으며 다양한 국가의 의사들이 겪었던 구체적 사례 연구가 강조되었고 세계 다른 심장센터 대표자의 의견과 적용 사례 역시 논의되었다. 이 워크 삽에서는 기기이식의 지연되고 있는 불우 환자가 장기간의 치료 비용으로 겪고 있는 고통 역시 논의되었다.

Heartbeat International Foundation 웹사이트 : www.HeartbeatSavesLives.org

웹사이트: http://www.HeartbeatSavesLives.org

연락처

Laura Maniscalco DeLise
Executive Vice President
Heartbeat International Foundation, Inc.
(813)259-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