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 연구, BIOTRONIK 폐쇄순환자극(CLS) 심장박동기 치료의 효용과 안전성 입증

- 약 80% 환자에서 우수한 CLS 심박수 조율과 의료적 장점을 나타내다

베를린 독일--(뉴스와이어)--유사이래 최대 규모로 실시된 BIOTRONIK CLS 심장박동기 임상조사의 700명 이상의 환자에게서 나온 획기적인 결과가 Michaela Lindovská 박사와 그 연구진에 의해 Europace: ‘Clinical observations with Closed Loop Stimulation pacemakers in a large patient cohort: the CYLOS Routine Documentation Registry (RECORD)’으로 발간되었다.

일반 임상조건 하에서 57개 연구센터를 대표하는 임상 조사관이 평가환자 중 거의 80%에 BIOTRONIK CLS의 기술 성능과 의료적 이점이 ‘우수’하다는 평점을 주었으며 이 점수는 확신과 만족도가 분명하게 개선되었음을 나타내는 점수이다. 이 조사는 독일과 체코 공화국, 오스트리아, 홍콩의 평가장소에서 총 706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단일 또는 이중 챔버 BIOTRONIK 심장박동기 치료환자 중 CLS 모드가 활성화된 환자에게 등록 자격이 주어졌다. CLS 관련 매개변수의 재프로그램은 거의 이루어 지지 않았다. 심장박동기의 90% 이상이 장기적으로 기본 설정값으로 작동되었다.

BIOTRONIK 심장박동기만이 갖는 CLS Technology 는 신체적 활동 뿐 아니라 격렬한 정신적 흥분 또는 스트레스에 기초하여 심장혈관 흐름을 최적화하기 위해 심박수 변동을 자극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일한 센서 시스템이다.

CLSD 심장박동기 RECORD 조사는 현재까지 최대 규모이며 우심실(심첨, 격막, 유출로)내와 심지어 심부전 없이 환자에게 아무런 차이가 없는 말기 심부전 등 모든 심박수 부위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주었다.

“RECORD는 매우 특별하고 중요한 연구이다. 이 연구가 제공한 통계치는 CLS의 효과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극적으로 높여 준다. 이 같은 정보를 손에 갖고 있다는 것은 단순히 의학계뿐 만 아니라 이 기기에 생사여부가 결정되는 세계 수 천 명의 환자에게 더 큰 수준의 확신을 제공해 준다.”라고 체코 공화국 프라하 Cardiology Bulovka의 Michaela Lindovská 의학박사는 말한다.

Closed Loop Stimulation (CLS) 관련 정보

폐쇄순환자극 (Closed Loop Stimulation)은 독특한 심박조율 생리적 기술이다. 정신적 흥분 또는 스트레스 동안 심장혈관 흐름을 최적화하기 위해 심박수 변경을 자극 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센서 시스템이다. CLS는 자연스러운 심장혈관 제어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심장 내 임피던스 측정치에 기초하여 적절한 심박수를 결정한다. 측정치는 자율신경체제에서 나오는 정보에 반응하는 심장혈관 수축의 역동성 변화를 반영한다. CLS는 오리지널 BIOTRONIK Home Monitoring(R) 서비스가 제공되는 기종을 포함하여 일부 BIOTRONIK 심장박동기용으로 사용된다.

BIOTRONIK SE & Co. KG 관련 정보

이미 이식된 기기가 수 백 만개에 이르는 세계적인 심장혈관 의료기기 제조사로 BIOTRONIK는 5,60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인력으로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다. 의료계의 동향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BIOTRONIK은 현재 의사들이 당면한 도전을 평가하고 진단부터 치료까지의 환자 진료부터 환자관리까지 모든 단계에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품질, 혁신, 신뢰가 BIOTRONIK와 이 기업의 계속적인 성공을 정의하며 전 세계 의사와 환자들에게 확신과 평온을 전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 www.biotronik.com

웹사이트: http://www.biotronik.com

연락처

Sandy Hathaway
Senior Director, Global Communications
BIOTRONIK SE & Co. KG
+49 (0) 30 68905 16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