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의 뛰어난 RF 및 기저대 성능 지닌 고기능 신호 발생기 ‘MG3710A’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2-04-05 17:07
서울--(뉴스와이어)--안리쓰의 MG3710A 벡터 신호 발생기는 뛰어난 RF 및 기저대 성능을 지닌 최상급 고기능 신호 발생기이다.

신호 발생기 하나당 RF 출력 커넥터를 최대 2대까지 설치할 수 있으며, 최대 4개의 변조 신호 출력을 위해 RF 커넥터 하나당 2개의 결합 변조 신호를 내는 파형 메모리 2개가 내장되어 있다.

MG3710A 한 대로 원하는 간섭 신호, 원하는 지연 신호, 다중 반송파 신호 등을 출력하여, 측정 설정과 작동 시간을 능률화하는 동시에 일반 발생기 2대의 비용을 없앨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통신 변조 기술에 대한 디지털 모듈 신호를 지원하는 한편 폭넓은 벡터-변조 신호 대역과 대형 파형 메모리를 갖추고 있다. 휴대전화, 무선 LAN 등과 같은 주요 무선통신 방식에 대한 이상적인 측정 솔루션이 될 뿐 아니라, 새로운 광대역 무선통신 개발에 필요한 성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파형 패턴 발생기가 내장되어 있어, 어떤 파형 패턴이든 쉽게 선택하여 변조 신호를 출력해낼 수 있다.

- 100kHz~2.7/4/6GHz의 주파수를 지원하는 벡터 신호 발생기
- ACLR: -71dBc(W-CDMA 테스트 모델 1 64DPCH, ≤+5dBm)
- 출력 수준 +23dBm(CW, 400MHz~3GHz)
- 스위칭 시간: ≤600 µs(List 모드)
- Dual-RF를 이용한 RF 출력 2개
- 원하는 신호 및 간섭 신호(변조/지연된 신호)의 간편한 설정 및 출력과 함께 기저대 추가 기능을 이용하여 하나의 RF 출력에서 변조 신호 2개를 결합하여 출력
- 광대역(120MHz) 기저대 신호 발생기 내장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http://www.anritsu.com/ko-KR/Products-Solutions/Pr...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서영준
031-696-77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