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오피스디포, 광화문직영점 오픈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2-04-05 18:0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오피스디포가 3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에 광화문직영점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국에서의 100번째 매장인 오피스디포 광화문직영점은 100여 평의 규모에 복사용지, 잉크토너, 사무용품, 전산용품, 식음료, 판촉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피센터와 DHL 접수센터를 갖추고 있는 사무용품 전문 대형 매장이다.

이번 광화문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피스디포에서는, 복사용지와 종이컵, 미용티슈 등 사무실 필수품 최대 50% 할인 행사 및 매장방문고객을 위한 커피 시음 행사와 사은품 증정 행사, 그리고 마일리지 회원 가입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피스디포 광화문점은 4월 한달 동안 오픈 기념 특별 행사를 진행하며, 매장 방문 고객뿐 아니라 팩스 및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위해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광화문 지역 고객들에게 오피스디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피스디포 광화문직영점은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 25번지 정우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주임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