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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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2012-04-06 13:52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기존 대구 서구 이현동에 있던 대구 서비스센터를 동구 동호동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BMW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517m²(약 1,064평) 넓이로 기존 서비스센터보다 2배 이상 넓어졌으며, 워크베이 숫자도 31개로 늘려 하루 100대 이상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향후 증축을 염두에 두어 현재 주차장으로 사용되는 3층을 필요시 바로 증축하여 최대 22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여 대구/경북지역 최고의 서비스센터로 BMW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문 기술자가 BMW 최신 차량 진단장비와 설비를 통해 더욱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모성 부품 등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패스트래인(Fast Lane)을 대폭 확충해, 고객들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해 차량이 수리되는 동안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늘어나는 대구·경북 지역 고객 서비스 니즈에 보다 원활히 대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면서, “BMW는 앞으로도 보다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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