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파티, 프로야구 개막 맞아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선진VFC
2012-04-06 14:54
대구--(뉴스와이어)--올해 프로야구가 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

잠실(두산 베어스-넥센 히어로즈), 문학(SK 와이번스-KIA 타이거즈), 대구(삼성 라이온즈-LG 트윈스), 사직(롯데 자이언츠-한화 이글스) 구장에서 열리는 개막전에 각 팀들은 저마다 에이스 투수를 투입하며 개막전 승리를 노리고 있다.

럭셔리 두마리치킨 브랜드를 표방하는 치킨파티는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야구팬들을 겨냥한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치킨 구매고객들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나눠주고, 자사 홈페이지(http://chickenparty.co.kr)의 스코어 응모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도록 하였다.

당첨자에게는 치킨 두 마리를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 시즌동안 계속된다고 한다.

선진VFC 개요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뭉신 점주들과 더불어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야구이벤트 페이지: http://www.chickenparty.co.kr/sub04/?M=05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본부장 최랑식
010-7348-1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