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앙투와네트의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한 스토리콘서트 ‘키스 더 마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식공간디자인협회에서는 오는 4월 12일(목) 오후1시 대학로 뮤지컬전용극장 SH아트홀에서 국내 최초로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한 스토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식공간디자인협회와 서울현대전문학교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대학 강의실에서 학문적으로 배우던 푸드스타일링, 플라워연출, 인테리어디자인을 콘서트 형태로 배우게 된다.

2012년 첫 번째 스토리콘서트 ‘키스 더 마리’에서는 프랑스왕 루이 16세의 왕비인 마리 앙투와네트가 사랑한 음식과 꽃, 인테리어소품을 직접 연출하며 콘서트를 열어 간다.

푸드코디네이터 신나정 교수, 플로리스트 박에스더 교수, 인테리어디자이너 김영주 교수가 각 섹션별로 스토리를 엮어가고, SBS 기적의 오디션 김갑수클래스 출신의 연기자 정주리씨가 마리 앙투와네트 역할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식공간디자인협회 경 원 이사는 “제1회 스토리콘서트 키스 더 마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전공학생들과 일반인들로부터 큰 기대와 관심을 얻고 있으며, 추후 명성왕후, 인현왕후 등 한국 고전의 인물을 주제로 한 스토리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 1회 스토리콘서트 ‘키스 더 마리’는 서울현대전문학교 디자인생활예술학부 학생들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라이프스타일디자인협회 개요
사단법인 한국라이프스타일디자인협회(KOLDA)는 라이프스타일디자인 분야 산업 성장과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세미나, 공모전, 아카데미 운영을 하고 있으며, 협회원 및 협회인증기업 간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사업과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olda.co.kr

연락처

한국식공간디자인협회 마케팅팀
경 원 이사
070-8692-0316, 010-3003-006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