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통합 쿠폰앱 출시 6개월 만에 다운로드수 12만 돌파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종합 외식 서비스 기업 CJ푸드빌(대표 허민회, www.cjfoodville.co.kr)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365일 CJ푸드빌 모든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푸드빌쿠폰>앱이 출시 6개월 만에 다운로드수 12만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또한, <통합쿠폰앱> 쿠폰 평균 회수율은 무려 10% 이상으로, 통상 1%에도 못 미치는 일반 외식 쿠폰 평균 회수율의 10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은 지난 10월 자사 14개 외식·프랜차이즈 전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담은 <푸드빌쿠폰>앱을 출시,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흩어져 있던 혜택을 한 곳에 모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푸드빌쿠폰>에는 CJ푸드빌 14개 브랜드에서 브랜드별로 매장에서 바코드 인식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물론이고, 매일 한 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데이’를 실시, 일반 쿠폰보다 더 큰 혜택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CJ푸드빌 브랜드의 다양한 모바일 제품교환권들도 <푸드빌쿠폰>앱을 통해 직접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어 고객 이용률은 물론이고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 밖에도, 매달 증강현실을 활용한 게임에 참여해 보물을 찾으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보물찾기’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번 4월에는 숨겨진 뚜레쥬르 주스의 3가지 맛(오렌지, 토마토, 포도)을 찾으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뚜레쥬르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4월 한달 간 <푸드빌쿠폰>앱에서 판매하는 모든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헬로우 폴리 케이크”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가 전체 인구의 50%에 이르는 25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통신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다.”면서, “모바일을 활용해 고객 활용도 및 편의성을 높인 점이 <푸드빌쿠폰>인기 원인으로 판단되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한 발 앞서 파악하고 앞선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고객 만족 창출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신효정
02-6740-43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