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엄마와 딸이 함께 예뻐지는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한독 코스피 002390
2012-04-09 09:25
서울--(뉴스와이어)--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4월 28일 열리는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에 참여할 엄마와 딸을 모집한다.

이번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에서는 엄마와 딸이 함께 예뻐질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 기회가 마련된다. 핑클리닉 이맹노 원장이 ‘엄마와 딸 모두가 알아야 하는 매끈 탱탱 동안 비밀’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콜라겐에[i] 대한 잘못된 상식과 연령별 콜라겐 관리법을 알려준다. 또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을 전문의에게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참석한 모든 엄마와 딸에게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증정한다.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는 4월 28일 오후 2시에 한독약품 빌딩(서울 역삼역 부근) 20층 ‘한마루 카페’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엄마와 딸은 22일까지 이지데이 이벤트 페이지(www.ezday.co.kr/consumer/home.html)에 엄마와 딸이 받고 싶은 안티에이징 시술과 이유를 남기면 된다. 이 중 총 10커플(20명)을 선정해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에 초대할 예정이다.

또 한독약품은 ‘스컬트라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지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국 FDA 승인 받은[ii] 0000로 달걀처럼 매끈하고 탱탱한 얼굴을 만드세요!”의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추면 된다. 총 5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스컬트라(Sculptra®)’는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감소된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iii] 피부가 자연스럽게 탄력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도록[iv] 돕는 신개념 주름 개선 시술이다. 국소 부위의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일부 필러 제품과는 달리, 스컬트라는 피부 속 콜라겐이 채워지도록 돕기 때문에3 턱선, 뺨, 팔자주름, 입가주름 등 대부분의 얼굴 부위에 볼륨을 더해 주름을 개선한다.4,[v]시술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돼4-[vi] 짧은 지속력으로 반복적으로 시술을 받아야만 했던 기존 주름개선 시술의 번거로움을 해결한다. (문의: 한독약품 고객센터 02-527-5114)

한독 개요
한독(회장 김영진)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왔다. 2012년 한독은 오랜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독자기업으로 새출발을 시작했으며 ‘한독약품’에서 ‘한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역삼동 본사와 충북 음성 공장, 서울과 판교 연구소 및 전국 10개 지방사무소 등에 걸쳐 9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진단시약과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ok.com

연락처

홍보대행 트레이
김효정
02-550-57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