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러브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에스콰이아는 이를 위해 지난 7일, 12억원 상당의 제화와 잡화를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에 전달하고 기증식을 가졌다. 해당 제품들은 국내 저소득 불우이웃, 청소년, 탈북자 및 외국인 노동단체 등과 해외 아프리카 짐바브웨 지역 주민 등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에프씨 마케팅기획실 실장 박병철 이사를 비롯하여 기아대책의 최부수 부회장, 김혜은 홍보대사 등이 참석하였으며, 향후에도 에스콰이아의 ‘러브 캠페인’을 함께 전개해 나가기 위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이에프씨 박병철 이사는 “지난 51년간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에스콰이아는 환우, 독거노인,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사회 활동에 참여해왔다. 이번 러브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기아대책과도 꾸준히 관계를 지속할 예정이며, 본 캠페인의 의미를 담아 헬레나&크리스티(Helena and Kristie)와 전개하는 상품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을 보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콰이아는 지난 2일에는 국내 저소득 불우이웃과 청소년 후원을 위해 4억원 상당의 물품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기증하기도 했다.
또한 에스콰이아는 고객들도 러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러브 파우치’를 특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2,000개 한정으로 제작된 ‘러브 파우치’의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에 전달 될 예정이며, 파우치 구매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내용을 담은 유니세프의 감사 편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squir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김예현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