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쿼드인터페이스 대용량 스토리지 ’히드라 슈퍼 S’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제품 전체가 무광택 알루미늄 소재로 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스마트한 쿨링 시스템과 LCD 디스플레이로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인 레이드 스토리지가 출시됐다.

국내 저장장치 솔루션 전문업체인 새로텍(www.saroetch.com)은 아키티오(AKITIO)사의 4베이 쿼드 인터페이스 대용량 스토리지 ’히드라 슈퍼 S(Hydra Super-S)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히드라 슈퍼 S는 필요와 용도에 따라 다양한 고급 레이드(0, 1, 3, 5, 10, JBOD)를 구현할 수 있으며, 포토, 비디오, 그래픽 전문가들을 위한 파이어와이어(FireWire 800/400), eSATA, USB2.0 등 쿼드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맥과 윈도우 등 어느 PC에서도 안정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CD 디스플레이로 하드디스크 상태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편리하다. 제품 전면에 장착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간편한 장치 설정은 물론, 이벤트 메시지, HDD 정보 및 온도, 팬 속도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초보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만의 스마트한 냉각 시스템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내장된 HDD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방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 팬(Smart Fan) 기술을 적용했다. 제품 후면에 장착된 80mm 스마트 팬은 내부 온도 변화에 따라 팬의 속도를 자동 조절할 수 있고, 특정 속도나 비활성화 상태로도 설정이 가능하다. 자동 설정의 경우, 내부 온도가 45℃ 미만이면 저속 운영되다가 45℃부터 60℃까지는 5단계로 속도를 높이고, 61℃ 초과시에는 고속 운영되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차가운 상태를 유지하며 데이터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하드디스크 장애 발생시에는 하드웨어 리빌딩(Rebuilding) 기능을 지원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복구시켜 주며, 하드디스크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핫스왑(Hot swap) 기능을 통해 전원을 끌 필요 없이 바로 새 하드 디스크로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다.

제품 전체에 무광택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방열 효과를 최대화했으며, 실버, 블랙의 무채색에 단순미를 살린 디자인은 어떤 IT 기기와도 멋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새로텍 관계자는 “히드라 슈퍼 S는 파이어와이어(FireWire800/400), eSATA, USB2.0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필요 및 용도에 따라 다양한 고급 레이드 기술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고성능 스토리지”라며, “한눈에 봐도 신뢰감을 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은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안겨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텍 개요
새로텍은 외장형 저장장치 전문업체입니다. 1993년 설립하여 외장하드, 네트워크 스토리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 개발 제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장하드부분은 역사와 업계리더로써 꾸준한 성장과 인지도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업체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멀티미디어 사업부분도 새롭게 진출하여 성장 아이템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rotech.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이영미 차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