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세포 기반 분석 시장 규모, 2012년 27억 8,000만 달러 전망

서울--(뉴스와이어)--(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Visiongain이 최근 ‘세계의 세포 기반 분석 시장 전망 : 2012-2022년(Cell-Based Assays: World Market Prospects 2012-2022)’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세계 세포 기반 분석(Cell-Based Assays) 시장 규모는 2012년 27억 8,000만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 Visiongain에서는 2011년 세포 기반 분석의 75% 이상이 1차 및 2차 스크리닝에 사용되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Target Validation 및 리드 식별(Lead Identification)에 사용되는 실험의 대부분은 세포 기반 분석이다.

향후 10년간 독성시험용 세포 기반 분석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전망이다.

2010년에는 이 용도로 사용된 세포 기반 분석이 10% 미만이었다. 인간의 세포를 이용한 세포 기반 분석은 인간에 대한 독성을 예측하는 데 있어서 동물 모델보다 우위에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세포 기반 분석 시장에 대해 제품 부문, 서비스 부문별로 예측했다. 2010년 서비스 부문은 시장 전체의 25% 미만을 차지했다.

의약품 개발자가 신약 개발에 세포 기반 분석을 이용하는 빈도가 높아지고, 전문적인 CRO(임상시험수탁기관)로 인해 수혜를 입게 될 것이다. 또 CRO는 시간 관리, 비용 효율 면에서 의약품 개발자에게 이익을 제공할 것이다.

세포 기반 분석 서비스 부문은 2016년까지 시장 전체보다 빠른 속도로 확대되면서 연평균 복합 성장률(CSGR) 15.9%를 기록할 전망이다.

Visiongain의 제약 업계 애널리스트인 Richard Lang은 “세포 기반 분석 기술 및 장비는 지난 10년간 크게 개선되어 왔다. 앞으로는 이 장비의 자동화와 소형화가 시장을 견인할 전망이다. 그로 인해 세포 기반 분석은 HTS(High-Throughput Screening)에서 지금보다 더 많이 사용되게 될 것이다. 3차원 배양 기술 개발이 이러한 시험의 생체내 예측을 향상시킬 전망”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보도자료출처: http://www.giikorea.co.kr/report/kt233145-cell-bas...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