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산골학교 어린이 무료 해외 수학여행 사연공모

- 산골학교 아이들아 해외여행 가자꾸나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2-04-09 14:22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여행사 여행박사에서 도서벽지 어린이 초청 무료 해외여행 행사를 실시한다.

여행박사 신창연 사장은 “언제 폐교가 될지 모를 정도로 학생 수가 적은 초등학교가 늘어난다는 소식에 안타까웠다”면서 “외딴 학교를 6년 동안 꿋꿋하게 지켜온 어린이들과 선생님들에게 멀리 떨어져 있어도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려 한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신청대상은 6학년생이 5명 이하인 초등학교로, 사연공모를 통해 6학년생과 담임선생님 총 20명을 선발한다. 담임선생님 인솔 하에 6학년 어린이가 한 명에서 최대 5명이 참여하는 방식이다.

사연편지 신청자는 아이들, 선생님, 학부모, 주변인 누구라도 가능하며 산골학교 아이들이 어떻게 생활하고 공부하고 있는지, 이들에게 이번 해외여행이 왜 필요한지를 잘 적어서 이메일(hopetour@tourbaksa.co.kr)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신청 접수는 4월 26까지, 발표는 5월 2일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하며 5월 중 2박 3일 일정으로 일본 큐슈로 떠날 예정이다.

한편, 여행박사에서 지난 3월에 개최한 ‘복지기관 무료 해외여행 공모전’에는 사랑의 복지관이 선정되어 출발을 앞두고 있다. 똑같이 사회적 고립감을 안고 있는 새터민 대학생들과 지적장애 대학생들이 하우스텐보스와 우레시노 녹차마을을 돌면서 서로 돕고 성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여행박사의 사회공헌 사업은 직원들의 급여에서 1%씩을 기부하고 기업에서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적립한 사회공헌 기금으로 이루어진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트래블 스토리: http://www.tourbaksa.com/community/comm02_view.asp...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