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네트로피 2.0’ 출간 기념 한지훈 저자 초청강연회 열어

- 저자와 함께 “이성의 칼 끝으로 최고의 나를 창조하라.”

서울--(뉴스와이어)--네트로피 2.0의 저자 한지훈(인간계발 전문작가, 동기부여 전문 강사)씨의 초청 강연회가 오는 4월 29일 일요일 오후 5시, 교보문고 광화문점 내 ‘배움’홀에서 열린다.

네트로피 2.0의 출간을 기념으로 치러지는 이날 강연은 청중들이 한지훈 저자의 육성을 통해 보다 쉽고 재밌게 네트로피의 세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무것도 하지 상태의 인간은 필연적으로 엔트로피적 흐름에 빠져든다. 이 엔트로피는 사람을 우울하고 심심하고 무기력하게 만들며, 작은 불행의 연속선상에 올려 놓는다. 이때 필요한 것이 엔트로피의 반개념인 네트로피(negative-entropy)로 철저한 이성으로, 이를 통해 스스로를 다시 재점검하고 이상점을 향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을 주된 골자로 하는 ‘네트로피 2.0’은 저자 특유의 강단있는 어투와 유머러스함, 적절한 상황예시로 독자들을 사로잡아, 출간과 동시에 많은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에서는 이날 강연행사와 더불어, 새봄맞이 특별행사로 출간 저서 ‘네트로피 2.0’, ‘금채의 행복에너지 팡팡팡’의 저자 무료 강연 이벤트도 시작한다.

50명(권)이상의 인원이 책을 구매하거나 강의를 요청할 시, 요청한 장소로 저자가 직접 찾아가 본인의 전공 분야인 강연을 제공하여, 책과 더불어 저자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행복에너지 출판사와 저자가 지원하는 이번 행사는 매년 연례행사로 봄을 맞이해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강의를 듣는 각종 소모임, 기업체, 관공서, 병원, 복지기관, 교육기관 등의 단체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한편, 보다 유기적이고 탄력적이며 연대의식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의 권선복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해 “나라의 중대사한 운명을 결정짓는 총선을 전후로 사람들의 관심이 외부에 있다보니, 내면의 힘을 길러주는 책읽기에는 소홀해진 것을 몸으로 느낀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억지로 책을 권하기 보다는 저자가 책 밖으로 나와 사람들의 손을 잡고 책으로 이끄는 것이 현명한 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다. 이번 저자 무료 강연 이벤트는 이와 같은 바탕에서 기획되었고,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본래 짧은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반응이 좋고, 무엇보다 저자들이 보람을 느끼고 있어, 지속적으로 이 행사를 이어갈 생각이다.”라고 설명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의 신간 및 출간 서적의 단체 구입 및 강연요청 문의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홈페이지(http://www.happybook.or.kr)의 게시판이나 직통 전화(0505-666-5555)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개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행복이 샘솟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출판을 지향하는 출판 기업이다. 기쁨충만, 건강다복, 만사대길한 행복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있다.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베스트셀러 작가나 기업가, 정치인 등 잘 알려진 이들은 물론 글을 처음 써 보는 일반인의 원고까지 꼼꼼히 검토하여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회고록, 에세이, 시집,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서편제에 버금가는 영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하소설 소리 책 기사 한국교육신문에 게재된 원문을 읽은 후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행복에너지: http://www.happybook.or.kr

웹사이트: http://happybook.or.kr

연락처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0505-666-5555

이 보도자료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