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발명 아이디어 시제품 제작 지원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는 한국발명진흥회 부산지회(부산남부지식재산센터)를 통해 부산지역 시민을 대상으로 ‘발명 아이디어 시제품 제작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이 지원사업은 특허 및 디자인을 출원하고 자기만의 아이디어 상품을 실물 형태의 제품으로 제작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특허를 받거나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지원내용은 시민들의 신청서 접수 후, 3D 도면이 없을 시 3D 도면까지 지원을 해 줌으로써 시제품을 제작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해 주게 된다.

한국발명진흥회 부산지회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권리화 및 상품화하기 위하여 필요한 선행기술조사, 특허출원, 시제품 제작을 통하여 개인발명가,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전문가의 참여를 통하여 기술의 완성도를 높이고 창업과 마케팅을 연결, 발명특허기업 창업에 필요한 여건 조성 등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무료특허출원지원사업, 시민발명공작실 도면 제작지원, 시민발명공작실 시제품 제작지원 등 관련 전문가의 1대 1상담 및 기술거래 상담을 통해 지속적인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발명 아이디어 시제작 제작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발명진흥회부산지회(051-645-9683~4)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과학산엄과
박주은
051-888-83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