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국내 최대용량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

- 국내 최대 508ℓ 용량의 스탠드형 신제품 7종 출시

- 지펠 냉장고와 패밀리룩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외관 패턴

- 스마트폰으로 제품 진단과 조치 가능한 스마트 케어 적용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4-10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사계절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은 국내 최대용량으로 508ℓ대용량에 지펠 그랑데스타일 양문형 냉장고와 패밀리룩 디자인을 구현했고 선명하게 반짝이는 패턴을 유리 표면에 나타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상 칸의 쿨링 캡슐에도 입체적인 패턴을 넣어 세련미를 더했고, 물기 묻은 손으로 잡아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그립감을 높여 내용물을 꺼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중/하 칸칸마다 강력한 탈취기로 김치와 과일의 냄새가 섞이지 않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에는 ‘스마트 케어’ 기능을 적용, 디스플레이창의 상 실 버튼을 5초간 누른 후 중 실에 표시된 숫자를 스마트폰 어플에 입력하면 제품의 상태에 대해 진단과 조치사항을 알려 주어 간편하고 빠르게 제품 진단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전무는 “맛있는 김치보관과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은 일 년 내내 김치냉장고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특히 지펠 냉장고와 패밀리룩 디자인으로 봄 철 혼수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출고가는 270만~410만원 선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