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서울워커힐, 비지니스 피플을 위한 재규어패키지 선보여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5-06-30 09:28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잉바 스트레이/www.wseoul.com)은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비지니스 피플을 위한 <재규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일과 휴식을 중요시 여기는 현대의 국내외 비지니스 피플들을 겨냥한 것으로, 재규어 픽업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부대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빨간색과 흰색의 대비가 인상적인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Wonderful Room)에서의 1박, 레스토랑 ‘키친(Kitchen)’에서의 아침 조식(1인 기준), 공항에서 W호텔까지 재규어 픽업 서비스(1회), 휴대폰 대여 서비스(사용료 별도)가 제공되며, 비지니스 센터에서 1시간의 인터넷 사용이 무료이다. 또한, 통유리를 통해 한강과 아차산이 보이는 실내 수영장 ‘웻(Wet)’과 휘트니스 클럽 ’스웻(Sweat)’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으로 280,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총 2박 이상 투숙시 사용 가능하다. (상기 내용은 호텔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지난 해 8월에 오픈한 W 서울 워커힐은 한강과 아차산의 전경을 함께 접하고 있다. 따라서 도심 속의 여유를 경험할 수 있는 지리적인 특성으로 한번 방문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매우 높으며, 내ㆍ외국인의 선호도가 모두 높은 편이다. 특히, 바쁜 일상의 업무 부담을 감소시켜주는 편안한 휴식과 최상의 서비스는 비지니스 피플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총지배인 잉바 스트레이(Yngvar Stray)는 “W 서울 워커힐은 도시적인 감성과 독특한 디자인, 내 집같은 편안한 공간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며 “향후 비지니스맨들의 편리를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서비스 개발 등을 통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약문의는 02 465 2222 또는 wseoul@whotels.com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켈리 김 02-2022-0117 / 코콤포터노벨리 서민경 02-6366-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