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포럼 2012’ 성황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4월 10일(화),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일반 고객 대상 세미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포럼 2012 (MicroStrategy Business Intelligence Forum 2012)’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포럼 2012’은 업계 담당자들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간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최신 BI 시장 동향 및 BI 활성화 방안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자사의 BI 플랫폼인 ‘MicroStrategy 9’의 시스템, 컨설팅 및 서비스 기반에서 성공적으로 BI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사례와 함께 기업의 BI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등이 논의된 의미 있는 자리였다.

또한, 산업계의 가장 큰 변화를 몰고 온 새로운 트렌드인 빅데이터, 모바일, 소셜, 클라우드의 4가지 메가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며, 향후 기업들이 이러한 트렌드를 자본화할 수 있는 실제 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의 이혁구 지사장은 “최근 빅데이터, 모바일, 클라우드, 소셜 미디어가 영업, 마케팅, 운영, 인프라스트럭처 등 비즈니스의 전반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 4가지 트렌드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BI 기술을 제공하여 기업들이 업무효율성 제고 및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IT는 단순히 기술로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해야 하며, 이 중 BI는 뛰어난 통찰력과 전략, 최적의 의사결정을 지원해 조직의 미래를 리드하고 있다. 최근 본격적인 빅데이터 시대를 맞아 기업들은 더 이상 ‘데이터 분석’이라는 과제를 간과해서는 안되며, BI를 통해 조직의 현황을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전략을 재구성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스트래티지 코리아 개요
스트래티지(나스닥: MSTR)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트코인 트레저리 기업이다. 스트래티지는 비트코인을 주요 재무 자산으로 채택한 상장 기업으로, 주식 및 채권 발행, 비즈니스 운영에서 발생하는 현금 흐름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비트코인을 축적하고 있으며, 이를 디지털 자본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업계 최고의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Intelligence Everywhere’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기업의 데이터 분석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비트코인과 AI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혁신을 탐색하며, 디지털 자산 성장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동시에 강화해 나가고 있다. 스트래티지는 뛰어난 운영 전략, 전략적 비트코인 보유, 그리고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디지털 자산 및 엔터프라이즈 분석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으며, 장기적인 가치 창출을 위한 독보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rategysoftware.com/ko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임현숙 차장
02-560-650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