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이브, ‘판다독’ 스티커 미니북 출간

- 500여종의 스티커로 활용하는 재미가 쏠쏠

뉴스 제공
퍼니이브
2012-04-10 14:51
서울--(뉴스와이어)--퍼니이브(대표 양주일, http://www.pandadog.kr)의 캐릭터 ‘판다독과 친구들(Pandadog & Friends)’이 대원씨아이와 제휴를 통해 스티커 미니북을 출간했다. ‘판다독과 친구들’은 네이버 공식 만화와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일천만 애독자 및 사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토종 캐릭터이다.

대원씨아이는 국내 최대의 만화 전문 회사로 슬램덩크, 포켓몬스터, 원피스, 열혈강호 등 대중적인 인기를 누린 작품을 대거 발행했으며, 자사 브랜드 ‘대원키즈’로 학습 만화, 스티커 미니북 등을 발간하고 있다.

‘판다독 스티커 미니북’은 스티커 24장과 놀이 배경판 4장의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가격은 4,000원으로 보통 캐릭터 스티커가 1장당 1,000원꼴임을 감안하면 가격 대비 파격적인 구성이라 할 수 있다. 판다독을 비롯해 래빗독, 구리독 등 주요 캐릭터들을 테마로 소지품에 붙일 수 있는 명함 스티커와 다이어리 스티커, 메시지 스티커 등 500종이 넘는 스티커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판다독 스티커 미니북’은 현재 전국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대형 서점과 대형 문구점, 온라인서점 및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판다독 공식 온라인 쇼핑몰 ‘판다독샵(www.pandadogshop.com)’에서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퍼니이브 개요
㈜퍼니이브는 네이버 웹툰 작가인 판다독이 2008년 7월 14일 설립한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이다. 주요 콘텐츠로는 네이버 웹툰으로 알려진 ‘판다독과 친구들’이며 최근에는 ‘휴대폰 소녀, 밈’을 런칭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출의 70% 이상이 해외 매출일 정도로 외국에서 더 인기가 있다. 특히 일본, 태국, 대만에서는 페이스북 등 SNS의 프로필 사진이 ‘판다독과 친구들’ 혹은 ‘휴대폰 소녀, 밈’인 사람들을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팬덤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페이스북(미국 본사)과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진출의 토대를 마련했다는 점도 주목할 점이다. 현재 페이스북의 스티커 스토어에 4개의 스티커를 론칭했으며, 덕분에 북미 팬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nnyeve.com

연락처

퍼니이브 마케팅팀
김진아 과장
02-523-04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퍼니이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