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디자이너 라벨 시계 브랜드, 국내 파트너 찾는다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2-04-11 08:00
서울--(뉴스와이어)--미니 멀리즘의 디자인의 정수인 NORMAL TIMEPIECE와 심플하면서 디테일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건축미가 느껴지는 VOID가 국내 파트너를 찾고 있다.

<유명 산업 디자이너 Ross McBride의 철학적 정신으로 탄생한 NORMAL TIMEPIECE>

NORMAL TIMEPIECE는 “What is normal?”이라는 다소 공격적이며 철학적인 질문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세계 유수의 디자인 상을 석권한 미국인 디자이너 로스 맥브라이드(Ross McBride)가 자신의 세계관과 디자인에 대한 신념을 손목 위의 예술로 표현하기 위해 2006년 처음 런칭한 시계 브랜드이다.

NORMAL TIMEPIECE는 미국과 일본 두 지역의 문화가 조화롭게 잘 녹아 있는 하이브리드 브랜드로 LA의 미래 지향적인 실험 정신과 도쿄의 컨템포러리 미니멀리즘이 조화를 이룬 하이브리드 브랜드를 표방한다. 디자이너의 철학만큼 결코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의 NORMAL TIMEPIECE는 시간의 변화에 따라 시침의 실루엣 밑으로 숫자가 시야에 들어오거나 사라지는 미묘한 효과가 고급스러움과 신비감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손목 위의 건축가 David Ericsson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정수 VOID Watches>

VOID Watches는 스웨덴 디자이너 데이비드 에릭슨(David Ericsson)에 의해 탄생한 유니크한 부티크 시계 브랜드이다. 심플하면서 디테일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건축에 사용하는 소재들을 사용하여 유니크한 시계로 디자인 되었다. 천문학에서 VOID는 우주공간 속에서 은하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 거대한 지역을 말하는데 그는 시계 안으로 공간을 옮겨와 기하학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는 평을 받는다.

두 시계 브랜드 모두 기존의 시계와는 다른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그린신드롬은 이 브랜드 철학과 함께할 국내 파트너사를 찾고 있다. 관련 문의는 그린신드롬으로 하면 된다.(www.GreenSyndrome.com, info@Greensyndrome.com 02-553-3828)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