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교육 전문가 이창호 박사, 보령교육지원청 초청 학부모대학에서 특강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 상위1%를 만든다” 강연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2-04-11 15:59
충남보령--(뉴스와이어)--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혁주)은 이 시대 소통의 대표 지성인 이창호 박사를 초청해 2012 스마트 학부모대학 세미나를 마련했다. 특강 주제는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 상위1%를 만든다’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2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보령교육지원청 제 1회의실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보령교육지원청은 이번 스마트 학부모대학 특강을 통해 부모-자녀간의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효과적인 대화법으로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를 만들어 주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 박사는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 상위1%를 만든다’를 책으로 펴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혁주 교육장은 개강식에서 “‘스마트 학부모 대학’을 통하여 자녀들에 대한 바른 이해와 인성 및 진로지도의 방법을 알아 자녀들을 미래 스마트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들로 양육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창호스피치 충남지부장 김미영은 “이번 기회를 통해 내 자녀와 좀 더 가까워지고 또 학부모들에게는 자녀와 소통의 기초는 칭찬의 화법을 역설하면서 더 나아가 자녀의 교육에 대해 같이 고민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호 박사는 미국 Cohen University에서 교육정치학 박사학위 취득, 현재는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대표로 재직중이다. 교육과학기술부 초등학교 6학년 읽기도서에 실린 작품도 있으며, 대한명인(연설), 신지식인, 한국청소년봉사단연맹 부총재이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민간자격 스피치지도사를 창안자이며, MBC-TV특강 <인생은 아름다워 > 앙코르 강사, 한국경제TV (성공파트터, 성공특강 디딤돌)유명강사와 KBS-3R <우리는 한 가족 >고정대담 등, 스피치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아동의 의사소통교육, 라이프코칭, 협상교육 등, 30여년동안 전국 대학교 및 교육과학기술부연수원, 공공기관 순회강연등 유명강사로 활동 중에 있다.

수상경력은 부총리 표창장외 신한국인상, 한국의 명장 20인, 올해의 빛낸 인물, 한국현대인물열전 33인 선정, 제3회 대한민국 나눔 대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시 감사장,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대표저서 ‘스피치달인의 생산적 말하기’,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 상위1%를 만든다’ 등 10여 권이 있다.

이창호스피치 개요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안중근평화리더십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010-4439-00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