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 InterSystems의 Breakthrough Application Award 수상

- 네덜란드 의료부문 소프트웨어의 혁신기업, InterSystems Technologies에 기반하여 응급 서비스 대응조치를 위한 획기적인 모바일 솔루션 전달

뉴스 제공
InterSystems Corporation
2012-04-11 17:43
캠브리지 매사츄세츠--(뉴스와이어)--커넥티드 케어 소프트웨어 부분의 세계적 리더인 InterSystems Corporation은 네덜란드 기반 소프트웨어 회사인 PK가 InterSystem의 혁신적인 Application Award 수상자로 선정되었음을 발표했다. InterSystems 애플리케이션 파트너인 PK는 실시간 응급 서비스 대응조치를 위한 CU-BOX(R)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인정받았다.

CU-BOX(R)는 고성능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InterSystems CACHÉ(R)와 빠른 통합 및 개발 플랫폼InterSystems Ensemble(R)를 활용하여 응급 의료 서비스 전달 품질에 관한 매우 중요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에는 구급차 출발시간 및 환자 위치 도착시간 및 병원 도착시간 등과 같은 주요 시간 스탬프를 저장함으로써 응급 대응 시간흐름을 보여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된다. CU-BOX는 또한 지리정보 시스템(GIS)과 구글맵 그리고 OpenStreetMap에 기반한 자동 추적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차량 즉시 사용가능 또는 차량 환자위치 도착 중 등 구급차 위치와 차량의 현재 상태 등과 같은 상태 정보가 도착병원의 응급실에 실시간으로 표시된다.

신뢰성, 고성능, 빠른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원

PK 창업자이자 사장인 Jack Paas는 “우리는 CU-BOX 솔루션 개발 시 두 가지 기술상의 큰 문제에 당면했었다. 첫 번째는 매우 높은 신뢰성과 보완을 제공하는 모바일 데이터 통신망을 만드는 한편 구급차와 병원의 응급실 간의 실시간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속도와 파워 등을 제공해야 한다는 요구사항이었다. 또한 이에 못지 않게 긴급 전화를 하는 동안 논리적 과정의 품질을 입증하는 데 필요한 모든 데이터의 포착 및 통합이 필요했다” 라고 말했다.

PK 개발자들은 CACHÉ 를 첫 번째 응답자에 의해 운영되는 구급차와 응급실 인원 간의 데이터 흐름용 데이터베이스로 선택했다.

“CACHÉ는 실시간 정보전달에 필수적인 고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라고 Paas는 말했다. 또한 실시간데이터 흐름과 응급 대응 과정 동안의 정확한 조치 및 보고를 지원하는 통합 과정을 수립하는 데에는 InterSystems Ensemble이 사용되었다. CACHÉ와 Ensemble, 기타InterSystems의 기술이 서로 결합되어 이룬 능력이 새로운 틈새시장에서 매우 독특한 응급 시나리오를 위한 모바일 솔루션 수립을 가능하게 하였다“ 라고 Paas는 말했다. ”또한, InterSystems 기술은 매우 빠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며 이 능력은 매우 유동적인 의료부문 환경에서 계속 진행 중인 조직 및 입법, 기술상의 변화에 성공적으로 대응하는 데 필수적이다. CU-BOX는 응급 대응 상황에서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헌신의 질을 입증하고 개선하는 데에서 진정한 도약이다" 라고 Paas는 설명했다.

개발부터 시장확장까지

처음 CU-BOX는 의료 서비스 품질향상과 예방조치, 의약품을 통해 공중보건을 촉진하는 네덜란드 기관인 Dutch Health Care Inspectorate (IGZ)로 걸려오는 응급치료 요청 전화에 대한 정확한 응대 데이터를 의료부문 사업자에게 전달하려는 의도로 개발되었다. 제품개발은 2011년 개념 증명으로 시작하여 그 해 말에 완료되었다. 현재 서 너 개의 구급차에서 시범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네덜란드 전역에서 응급실과 경찰, 소방소로 시판될 것이다.

계획의 목표는 지역 고객 기반 수립과 네덜란드 911 긴급응답 네트워크와의 연계로 이 나라 전국에서 구급차량 위치를 CU-BOX를 통해 가시화하는 것이다.

“일단 이러한 목표가 달성되고 나면, CU-BOX를 유럽에 효과적으로 마케팅 및 배포하기 위해 응급 의료부문 파트너를 모집할 것이다” 라고 Paas는 말했다.

“CU-BOX 솔루션은 새 모바일 플랫폼을 InterSystems의 데이터베이스와 통합함으로써 가능하게 된 혁신과 통합, 웹 기술을 확실하게 보여준다”라고 InterSystems의 전력기획 부사장인 Paul Grabscheid는 말하고 “응급서비스 대응조치 부문에서 PK가 이룬 큰 업적을 InterSystems의 Breakthrough Application Award으로 강조할 수 있게 됨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덧붙였다.

“이 국제상으로 인정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라고 Paas는 말했다.

InterSystems 관련 정보
매세츄세츠 캠브리지에 본사가 있고 세계 23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InterSystems Corporation는 커넥티드 케어를 위한 소프트웨어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InterSystems CACHÉ(R) 는 임상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이다. InterSystems Ensemble(R)은 빠른 통합과 연결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플랫폼이다. InterSystems HealthShare(TM)는 의료부문 정보와 지역 또는 국가적 차원에서 전자의료기록(Electronic Health Record) 생성을 위한 전략적 플랫폼이다. InterSystems DeepSee(TM)는 실시간 분석 기능을 업무상의 애플리케이션에 탑재할 수 있게 하는 소프트웨어이다.

InterSystems의 제품은 미국 News and World Report에 의해 선정된 미국 최고병원 명단(Honor Roll of America's Best Hospitals) 에 있는 총 17개 병원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 천 개의 병원과 연구소에서 사용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InterSystems.com과 www.youtube.com/InterSystemsCor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www.facebook.com/InterSystems 또는 @InterSystems on Twitter로 InterSystems에 가입할 수 있다.

PK 관련 자료
1994년에 설립된 PK는 네덜란드 전역의 조직들에게 광범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선두기업이다. 전문영역에는 관리 서비스, 통합 서비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스마트폰과 탭용 앱 개발 등이 있다. 실시간 응급 서비스 대응을 위한 CU-BOX(R)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출시로 PK는 빠르게 성장하는 의료기술부문을 대상으로 삼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pk.n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systems.com/

연락처

Rita Shoor
Shoor & Company
(803) 754-0666
이메일 보내기

Maureen Flaherty
InterSystems
(617) 621-0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