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jitsu Network Communications, FPX CPQ OnDemand(R) 채택 영업 애플리케이션 개발
Fujitsu Network Communications 영업 엔지니어링 및 운영 부사장인 David Hawkins는 “FPX CPQ OnDemand는 우리의 영업부에 실질적인 경쟁력을 준다. FPX 솔루션은 영업 엔지니어에게 유의한 분량의 제품 데이터와 설정 규칙을 견적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탑재함으로써 더 독립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힘을 준다. 이로써 영업팀은 영업에만 집중하고 영업과정을 유연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FPX는 선택과 실행의 모든 단계에서 가치 있는 파트너임을 입증했다” 라고 말했다.
FPX 사업개발 부사장인 Jim Scheper는 “Fujitsu Network Communications 는 FPX의 Configure-Price-Quote 솔루션을 기존 백엔드 데이터(back-end data) 애플리케이션과 Salesforce.com의 간극 없는 통합에서 나오는 이점을 얻기 위한 완벽한 고객 종류를 대변한다. 영업부는 이제 초기 견적 생성부터 복잡한 네트워크 구성 관리 및 최종 판매제안서 제작까지 전체 거래 과정을 빠르고 정확하게 관리하여 궁극적으로 전례 없이 짧은 시간 내에 판매를 종결시킬 수 있게 되었다. 이 같은 실행은 Fujitsu와 FPX간의 팀 워크 결과이며 이 과정을 통해 이룩한 기술 진보는 Fujitsu에게 규모와 성능, 기능성으로 크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전달한다” 라고 말했다.
FPX는 기업들에게 복잡한 판매과정을 단순화함으로써 판매 증가 및 가속화를 달성하는 솔루션을 개발한다. 특히, FPX 솔루션은 복잡한 제품과 서비스를 최적으로 구성하고, 이러한 독특한 구성을 정확한 가격에 책정하고, 정확한 판매견적 및 제안서를 생성해야 한다는 기술상의 문제를 해결한다.
FPX의 클라우드 기반 플래그십 솔루션인 CPQ OnDemand는 현장에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를 없애 가격절감 등을 포함하여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에 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물리적인 사용자 환경이 아닌 클라우드 환경으로 역동적인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함에 따라 배포 관리를 단순화시켜 준다. 마지막으로 클라우드는 사용자가 세계 어느 곳에서든 이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큰 가용성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fpx.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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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enn Seabe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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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4월 11일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