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혁신 포럼 2012’ 개최

- 혁신적인 차세대 솔루션의 미래설계를 위한 측정기술 세미나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주요 도시에서 매년 개최하는 국제행사

- 관련 측정기술행사로는 업계 최대 규모

뉴스 제공
누비콤
2012-04-12 10:05
서울--(뉴스와이어)--텍트로닉스의 공식 대리점인 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은 오실로스코프의 선두 주자인 텍트로닉스가 오는 4월 25일 텍트로닉스 혁신포럼(Tektronix Innovation Forum 2012)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4월 10일부터 5월 8일까지 신주, 타이페이, 셴젠, 베이징, 서울, 싱가포르 및 페낭을 비롯한 아시아태평양지역에 위치한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TIF는 텍트로닉스 최대 규모의 연간 로드쇼이다.

4월 25일 서울 TIF에서는 업계 파트너인 키슬리 및 디지털 EMC, ATC-Korea와 함께 끊임 없이 발전하고 있는 표준과 기술에 따라 설계된 초고속 시리얼 인터페이스, 광 통신, 임베디드 시스템, RF 및 비디오 테스트 솔루션 등의 최신 기술혁신과 동향에 대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함께 선보이는 무대가 될 것이다. 또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TIF에서는 플루크, 알테라 및 아프렐에서 초청된 전문가가 다양한 기조연설과 데모를 통해 최신의 기술을 보여주고 최근의 업계동향을 공유한다.

텍트로닉스는 국제적 표준제정기구 및 주요 회사들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새 기술의 테스트 및 검증을 지원하는 데 앞장 서 왔다. 고속 시리얼 데이터를 측정하는 엔지니어들은 더 빠르고 복잡한 기술을 따라가야 하는 압박을 받고 있다. 텍트로닉스 혁신 포럼은 현재와 미래의 설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컨설팅 서비스, 미래의 기회, 그리고 맞춤형 테스트 솔루션을 찾는 엔지니어에게 첨단 솔루션과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tek.co.kr/TIF/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TIF 웹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서울 텍트로닉스 혁신 포럼 2012의 주요 주제
- SATA/SAS 12G, DisplayPort1.2, PCIe Gen3, Thunderbolt, USB3.0, MHL1.2, 그리고 MIPI 등의 고속 시리얼 컴퓨팅
- 광학 및 전기적 초고속 시리얼 통신 테스트
- 키슬리의 SMU 솔루션

행사문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최성희 과장 02-6917-5035 / schoi@tektronix.com

엔지니어들은 지난 65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시켜 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m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