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4월 2주…‘주기자’ 2주 연속 1위 차지
− ‘주기자’ 2주 연속 1위 차지
− ‘나는 세계일주로 자본주의를 만났다’, ‘생각에 관한 생각’ 등 신간 경제서 순위권 진입
− 전자책 분야, ‘은교’, ‘헝거게임’ 등 종이책과 함께 스크린셀러 인기 지속
금주는 스크린셀러의 인기가 돋보였던 한 주였다. 특히 영화 개봉을 3주나 앞둔 박범신의 <은교>가 두 계단 올라선 7위에 자리했으며, 미야베 미유키의 <화차>도 16위를 차지하며 꾸준히 순위권에 머물렀다. 새로 순위권에 진입한 수잔 콜린스의 <헝거게임>이 19위에 첫 진입하며, 영화예매 순위 5위와 함께 동반 인기를 증명했다.
이와 함께 금주에도 순위권 내의 경제서들이 눈에 많이 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의 재테크책 <앞으로 10년, 돈의 배반이 시작된다>가 8위를 유지했고, 세계일주로 공정거래의 과정을 역추척한 코너 우드먼의 <나는 세계일주로 자본주의를 만났다>는 9위로 처음으로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장하준 케임브리지대 교수가 던지는 한국 경제에 대한 경고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가 11위를 차지했고, 행동경제학과 인지심리학의 바이블 대니얼 카너먼의 <생각에 관한 생각>이 15위에 진입하면서 경제서의 인기를 이어갔다.
건강한 인간관계의 심리를 담은 양창순 박사의 <나는 까칠하게 살기로 했다>와 국내 1호 정리 컨설턴트 윤선현에게 배우는 <하루 15분 정리의 힘>이 나란이 13~14위를 차지했으며, 에듀테이너 김정운의 재미학 <노는 만큼 성공한다>가 17위, 이어 동양사상의 절대지식과 인생을 살아가는 지혜를 담은 탄허 스님의 <탄허록>이 출간 첫 주에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지난주 처음으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재익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41>가 두 계단 상승하여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셜록 홈즈 단편선 01 - 보헤미아 스캔들>이 2위를, <은교>가 3위를 차지했으며, 여기에 <헝거게임>도 7위에 첫 진입하며 스크린셀러의 인기에 박차를 가했다. 펄 벅이 들려주는 사랑과 인생의 지혜 <딸아, 너는 인생을 이렇게 살아라>가 지난주에 이어 4위를 지켰으며, 김정운의 <남자의 물건>이 5위에, TV 다큐멘터리로 화제를 모았던 KBS 수요기획팀의 <하루 10분의 기적>이 6위에 진입했다. 이어 김어준 <내가 걸은 만큼만 내 인생이다>, 윤용호의 <마방여자>, <절대지식 세계고전>이 8~10위에 자리하며 순위권을 유지했다.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전지혜
02-3406-2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