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고객감사 현금 이벤트 실시

2012-04-13 06:00
서울--(뉴스와이어)--뽕잎쌀도우로 잘알려진 뽕뜨락피자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현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하며 행사기간 중 뽕뜨락피자를 구매하신 고객 전원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을 받은 고객은 뽕뜨락 홈페이지(www.bbongdderak.com)으로 접속하여 이벤트 창에 응모권 번호를 등록 하거나,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내용은 1등-현금 50만원 (10명) / 2등-현금 30만원(30명) / 3등-현금 10만원 (50명)을 지급하며, 홈페이지에 시식 후기를 남겨주신 분 200명을 추첨하여 피자 무료 교환 시식권을 지급한다.

뽕뜨락 관계자는 “이번 경품 행사는 약 2,000만원 상당의 현금을 지급 하는 파격적인 행사로 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각 가정의 현금 지출이 많은 달 고객들에게 보다 현실적인 보탬이 되고자 경품 지급이 아닌 현금 지급으로 결정 하였다고 설명했다.

최근 오픈한 뽕뜨락피자 골드 까치산점의 경우 까페형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고급 스러운 인테리어 분위기에 고객들이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음원 써비스를 제공하여 기존 테이크 아웃 전문점과의 차별을 기하고 있다.

한편 뽕뜨락피자 골드 직영점에서는 대형 브랜드 피자의 1/3가격으로 골드피자를 할인 판매 하고 있으며,매일 아침 갓볶은 원두를 사용한 고급 아메리카노를 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 하여 커피 매니아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지하철 5호선 까치산역 부근에서 명소가 되고 있는 뽕뜨락 골드 까치산점의 중식 런치 메뉴는 샐러드/파스타/커피가 어울린 SET메뉴로 기존 가격의 약 30~40%의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알뜰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뽕뜨락쌀피자는 최근 실전 체험 창업 이벤트를 통하여 예비 창업자에게 확실한 자신감을 실어주고 실전 창업에도 도움이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최근 소자본 예비 창업자나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창업자에게는 대출 지원 및 인테리어 비용 50%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 하여 창업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기존 테이크 아웃과 차별화 되고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고급 까페형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최근 탈랜트겸 배우 이태경을 전속 모델로 내세워 기존 업계와의 차별을 시도하고, 업계의 선도를 유지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