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텍, 피블의 무료 한국어 버전 앱스토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크라이텍은 최근 발표한 모바일 데뷔작인 물리 기반의 퍼즐게임 ‘피블-플릭 앤 롤’ (Fibble – Flick ‘n’ Roll)의 무료 한국어 버전이 업데이트되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피블의 무료 버전에서는 플레이어가 부엌과 욕실 두개의 모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피블의 매력적인 게임플레이와 화려한 그래픽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크라이텍은 한국시장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에 따라 한국어 버전도 발표하게 되었다. 피블은 크라이텍의 모바일 첫 작품이며, 기존에 크라이텍을 떠올리면 예상되던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게임이다. 이번 무료 한국어 버전을 통해서 더 많은 국내 유저들이 피블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컨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김신국 크라이텍 마케팅 팀장은 전했다.

‘피블 – 플릭 앤 롤’에서 플레이어는 지구상의 한 외딴 집에 떨어진 귀엽고 용감한 외계인 피블이 외딴 집을 탐색하고 친구들을 찾아 함께 고향 행성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풀에디션 게임에서는 다양한 모드에서 30 단계의 퍼즐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앱스토어에서 피블의 아이폰 및 아이팟터치 풀버전은 $1.99, 아이패드용 HD 버전은 4.99$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피블 (Fibble – Flick ‘n’ Rol)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ibble.com 또는 http://itunes.com/apps/crytekgmbh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크라이텍 개요
Crytek GmbH (“Crytek”)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선도하는 독립적인 개발 스튜디오로써 본사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하며, 영국 노팅햄, 우크라이나 키에프, 헝가리 부다페스트, 불가리아 소피아, 그리고 한국 서울에 각각의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크라이텍의 한국법인은 2008년도에 세워졌으며, 그동안 국내 게임업체들이 크라이엔진을 활용하여 최고의 게임을 개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에 집중해 왔다. 국내에서는 엔씨소프트의 ‘아이온’, XL게임즈의 ‘아키에이지’ 등이 크라이엔진으로 만들어졌으며 위메이드, 리로디드 스튜디오, 골프존, 온넷 등도 크라이텍의 주요 고객사이다.

피블: http://www.fibble.com

웹사이트: http://www.crytek.com

연락처

크라이텍 마케팅팀
김신국 부장
02-2184-7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