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랜드타운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2년반 파격가 판매

- 공인중개사 1, 2차 연회원 80% 할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4-12 14:47
용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랜드타운의 장원급제반 2년 반 공인중개사 인터넷동영상강의 풀캐키지가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파격적인 조건으로 판매된다. 교육전문기업 (주)에듀모어의 공인중개사 브랜드 랜드타운의 이번 프로모션은 2012년 공인중개사시험대비뿐만 아니라, 추가로 2013년 공인중개사시험까지 2년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짜여 있다.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판매될 이번 장원급제반 상품은 80% 할인 판매되는 것으로 랜드타운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연회원 상품인 장원급제반 상품에 추가로 2013년 공인중개사 과정까지 포함되어있어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이루어져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공인중개사시험의 난이도가 상향되고 있고, 방대한량의 공인중개사시험범위를 모두 소화하기 위해서는 2년 반 준비가 요구되는 시점이라고 랜드 타운 이무성 원장은 이야기한다.

이 원장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필요한 것은 단지 짜여 있는 학습 진도를 따라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라, 실무영역에 대한 확실한 이해와 응용학습, 자가진단학습이 충분히 유기적으로 학습되어져야 공인중개사합격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랜드 타운의 학습프로그램은 정규과정 및 특별심화과정까지 총 9단계의 커리큘럼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기초에서부터 응용과정까지 확실한 단계별학습을 한 번에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모의고사 매월 제공을 통하여 수험생의 자가진단학습을 가능케 한다”며 차별화된 랜드 타운의 합격필수코스로 차근차근 준비해나간다면 이번 공인중개사합격도 7개월 만에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한다.

더구나, 이번에 특별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2년 반 장원급제반상품은 2012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뿐만 아니라 2013년까지 제공됨으로써 2년 내 확실한 공인중개사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지금부터 준비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 단계 높은 랜드타운 공인중개사, 무엇이 다른가

하나. 부동산TV채널 RTN대표강사로 역임한 최강교수진 무한반복수강 가능
둘. 검증된 최강교수진의 50만원 상당 집필교재 모두 무료제공
셋. 인터넷강의의 한계를 뛰어넘는 온, 오프라인 강의 완벽제공
넷. 단계별 학습제공을 통해 차별화된 합격필수코스 제공
다섯. 시험합격을 완벽 분석한 최강강사진의 특강 모두제공
여섯. 2012년 합격지원뿐만 아니라, 2013년 모든 강의가 무료로 제공
일곱. 국내최강 12인의 강사진을 내 맘대로 선택해서 2013년까지 이용가능
여덟. 학습개발팀이 시험출제경향을 총괄 분석한 랜드타운 홈페이지 내 유무료 강좌 모두 이용가능

이번에 판매되는 랜드타운 장원급제반상품은 3월부터 10월까지 제공되는 일일특강, 핵심요약특강, 테마특강, 조문특강, 시험지문총정리특강, 100문제 특선, 족집게 마무리특강 등 총 22개의 특강과정이 과목별로 모두 포함되어있어,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랜드타운 2012-2013년 장원급제반 풀패키지상품은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일정기간동안 판매된다. 판매가는 80% 할인된 489,000원에 2012년 랜드타운 모든 강의와 2012년 정규과정 교재 및 특강교재 등이 모두 제공되며, 2012년 불합격시 2013년에 새로 촬영되는 랜드타운 공인중개사 인터넷 동영상 강좌를 2013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무제한 반복수강할 수 있다.

80%할인된 장원급제반 상품구입에 대한 상세한 문의나 정보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http://www.catchpri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랜드타운: http://www.landtown.co.kr/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