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코리아, ‘AVEVA Pipe Supports - Marine’ 출시

- 부산에 위치한 아비바코리아의 Marine Technology & Service Centre(MTSC)에서 아시아 조선해양 업계의 설계 및 생산 효율성을 위한 신제품 개발

뉴스 제공
아비바코리아
2012-04-13 10:30
서울--(뉴스와이어)--AVEVA (LSE:AVV)는 조선해양설계기준에 특화된 신제품인 AVEVA Pipe Supports - Marine 12.1을 출시하여 자사의 기존 AVEVA Marine 제품군에 추가하였다. 본 신제품은 부산에 위치한 아비바 MTSC(Marine Technology & Service Centre)에서 아시아의 주요 조선해양 기업과의 공조로 이 분야의 특별한 요구사항들에 맞출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AVEVA Pipe Supports - Marine은 정확한 배관서포트의 룰 정의 및 관리로, 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젝트 기간 단축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아비바의 조선해양시스템 비즈니스를 총괄하고 있는 Stéphane Neuvéglise는 “AVEVA Pipe Supports - Marine은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 설계 품질 개선, 정확한 자재정보 제공 및 생산 시간 단축 등, 기존의 일반 툴과 비교했을 때 훨씬 뛰어나고 튜닝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유연성과 제어 면에 있어서 훨씬 나은 이점을 누릴 수 있고, 조선소에서는 비용 및 생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본 신제품은 조선해양 업계와 협력을 통해 능률 및 비용 효율성을 개선한 좋은 본보기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아비바의 CTO인 Dave Wheeldon은 “Pipe Supports - Marine은 무수한 플랜트 고객사들과 이미 겪었던 솔루션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선해양 업계의 직관과 경험을 조합하여 개발되었다. 특히, 조선해양 분야의 이름 높은 기업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였다. 이러한 상호 협력적 접근은 저희가 고객을 위해 시장 판도를 바꿀만한 솔루션을 개발함에 있어 중요한 전략 중 하나이다.” 라고 말했다.

AVEVA Pipe Supports - Marine은 AVEVA Marine 3D 모델 내의 배관서포트에 대한 상세설계를 할 수 있으며, 자동적으로 제작 도면을 생성하는 중요한 도구이다.

AVEVA Pipe Supports - Marine 및 기타 AVEVA Marine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aveva.com/marin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AVEVA Marine 제품은 AVEVA Integrated Engineering & Design(IE&D)의 일부로서, 표준 정보관리 모델을 기반으로 일관된 공정, 부서 및 결과물을 산출하며, 효과적인 프로젝트 운영과 엔지니어링 및 설계 비용 절감을 위한 접근이다. IE&D 접근은 3개의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즉, AVEVA Engineer제품군은 Hullform, Compartmentation, Schematics, Diagram, Datasheet, Engineering List and Index 생성을 담당하고 있고, AVEVA Design 제품군은 상세 3D 모델 및 관련 생산정보 산출이며, AVEVA Manage 제품군은 Global Work Share, Clash Management 및 Design Review로 구성되어있다.

twitter:@avevagroup
YouTube:www.youtube.com/avevagroup
아비바 월드 매거진: www.aveva.com/Media-Centre/AWM

아비바코리아 개요
아비바 (AVEVA) (www.aveva.com)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본 집약형 산업에서 전체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VEVA의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은 전 세계 16,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입증된 성과를 제공해왔습니다. AVEVA의 고객은 4,2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공인 개발자를 포함하여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EVA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0개국의 80개 지역에 4,4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aveva.com/ko-KR

연락처

아비바코리아 마케팅
과장 최영서
02-3284-5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