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상방지하차도 등 정비 시행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 종합건설본부(본부장 성봉경)는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잦은 강설 및 자동차 배기가스로 더러워진 지하차도와 터널 내부 벽면에 대한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비대상은 상방·삼산·옥현지하차도와 무룡터널 등 총 4개소.

이에 따라 종합건설본부는 이번 정비로 인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량 통행이 적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정비는 종합건설본부의 자체 장비와 인력을 활용하여 실시된다.

울산시는 지하차도 등 내부 벽체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이번 정비를 통해 차량의 안전사고 예방과 운전자의 쾌적한 운행환경을 조성하여 깨끗한 도로 이미지 제고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종합건설본부 관계자는 시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꼭 필요한 정비인 만큼 교통 불편에 따른 시민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종합건설본부는 연 2회 정기적인 내부 정비활동을 실시하여 지하차도 및 터널 유지관리와 운전자의 쾌적한 도로환경개선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종합건설본부
최규렬
052-229-58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