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감자크로켓믹스’ 출시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12-04-13 09:04
서울--(뉴스와이어)--삼양사(대표이사: 문성환)가 집에서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크로켓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감자크로켓믹스’를 출시했다.

‘큐원 홈메이드 감자크로켓믹스’는 야채, 빵가루 등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동봉되어 있어 재료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 만드는 방법은 동봉된 감자크로켓믹스에 따뜻한 물을 넣고 섞어 반죽을 만든다. 원하는 모양을 만든 후 빵가루를 묻혀 프라이팬에 구워주기만 하면 맛있는 감자크로켓이 완성된다. 감자를 삶아 으깨고, 야채를 준비하는 복잡한 조리 과정이 필요 없어 아이들과 함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큐원 홈메이드 감자크로켓믹스’는 영양이 풍부한 감자가 주원료이며, 국내산 단호박, 당근, 시금치를 사용하여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들 간식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반찬으로도 좋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나들이용 도시락, 간편한 야식거리, 손님 접대용 등으로도 손색이 없다.

주요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개 제품(감자크로켓믹스: 150g, 빵가루: 60g)으로 지름 5cm 크기의 감자크로켓 15개를 만들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3600원.

한편,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제품의 원조 브랜드로 호떡믹스 시리즈를 비롯해 브라우니, 쿠키, 케익, 머핀, 해물파전, 아이스크림만들기믹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홈메이드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삼양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이명주 부장
02-740-7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