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유명브랜드 새봄 기획 퍼레이드’ 진행
-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방법
- 품격은 높이고, 가격은 내리고! 백화점 인기 브랜드 제품이 최대 90%까지
- 세이브존 플러스카드 적립 고객에게는 주어지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서울 노원점은 유명 브랜드 바이어 추천 특가상품 기획전을 열고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쟌피엘’의 신사정장은 3만9천원, ‘컬리수’의 티셔츠는 5천원대에 내놓는다. 또한 아이와 함께 입을 수 있는 ‘베스트 커플룩 스타일링전’을 기획했다. ‘TBJ’의 티셔츠는 1만9천원, ‘폴햄’의 바람막이 자켓은 3만9천8백원으로 아동용과 성인용 모두 준비되어 있다.
경기 성남점은 1층 조각공원에서 다양한 인기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크로크다일레이디’의 티셔츠는 1만원, 점퍼는 1만9천원으로 최대 7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신규입점을 기념해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지캐주얼 인기상품 특가전에서는 ‘겟유즈드’와 ‘디펄스’의 스타일리쉬한 바람막이점퍼를 각 1만원에 판매한다.
경기 화정점은 영원무역의 ‘아웃도어 파격가전’ 기획하고 티셔츠를 2만9천원, 바지를 3만9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비키’의 신규오픈을 기념해 봄 이월상품은 최대 60%에서 봄 신상품은 20%까지 할인혜택을 선보이여 1~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에 품격있는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경기 광명점은 SPA브랜드로 유명한 자라(ZARA)의 제품을 5천원, 7천원,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캐쥬얼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유니온베이의 체크무늬 남방과 스트라이프 후드집업, 끄레아또레의 옐로우 컬러 가디건과 스트라이프 롱티셔츠를 모두 각 1만원에 선보인다.
경기 부천점은 여성의류 브랜드 라젤로의 티셔츠와 블라우스를 각 1만9천원에 바지를 1만원에 선보이며 또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세이브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더웨어 브랜드 댑의 균일가전에서는 여성 언더웨어 세트를 모두 9천6백원에 판매하고, 숙녀의류 균일가 전에서는 포라리와 스칼렛오하라의 고급스러운 여성 정장세트를 7만9천원에 내놓는다.
이 밖에 세이브존에서는 세이브플러스카드 적립시 해당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식용류, 세레, 세이브존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금액대별로 한정 수량 증정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의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 개요
세이브존(SaveZone)은 대한민국의 백화점 형식의 아웃렛 매장이다.
세이브존: http://www.savezone.co.kr/
웹사이트: http://www.savezone.co.kr
연락처
LEE&comm
02-776-2540